가격차별이란? 한국철도산업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가격차별이란? 한국철도산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섭은 거의 무제한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는 현실에서 정부, 공기업이 교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면서 정부규제를 개전한다는 것은 사실상 무의미하다. 우리나라의 철도운임에 대한 정부규제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상당한 규제의 비효울성을 초래하고 있다.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가격차별은 우리 생활 주변 어디서든지 자리하고 있습니다.
집을 나서서 버스를 타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봐도 청소년은 비교적 싼 값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기업은 판매고를 올릴 수 있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기업의 이미지도 제고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와 공급자 모두 가격차별을 잘 이용한다면 상호간에 이익이 되는, 보다 바람직한 경제적 활동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키워드

  • 가격3,36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3.09.22
  • 저작시기2013.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8030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