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기업분석] 한샘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한샘 기업분석] 한샘 성공요인분석 보고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지속적인 성장세 …………………………3


Ⅱ. 가격 경쟁력 강화 …………………………4


Ⅲ.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5


Ⅳ. 위기를 기회로 활용 ………………………6


Ⅴ. 다양한 신제품 개발 ………………………6

본문내용

을 입을 가능성도 있는 것이다.
하지만 위기가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는다면 경제위기 상황에서 사업을 확장하여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다. 확보된 시장점유율은 향후 경제위기가 극복된 시점에서 막대한 매출로 이어지게 된다.
Ⅴ. 다양한 신제품 개발
한샘은 최근 부엌가구 등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샘은 지난 12일 부엌가구 ‘유로아일랜드’ 2014년형(사진)을 내놨다. 홈쇼핑 방송에서 300억원대 매출을 올렸던 기존 모델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한샘은 신제품 개발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제품 개발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고객의 만족을 유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신제품 개발을 통해 수익향상을 달성하고 있는 것이다.
신제품 개발은 기업이 시장에서 존속하기 위해서 필요한 과정이다. 고객들은 기존의 익숙한 제품에 대해서 선호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과 함께 새로운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기존의 고객에게 새로운 만족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확보에도 도움이 된다. 신제품을 통해서 기업을 알릴 수 있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또한 기술이 발전하고 새로운 디자인이 개발되기 때문에 가구의 경우에도 이러한 변화에 적응해야 한다. 새로운 제품을 개발함으로서 시장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확보해야 하는 것이다.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160131
<한국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92410562616608
<아시아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243559h
<한국경제>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30924000053
<부산일보>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924000280
<뉴스핌>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9/e20130924100443120250.htm
<서울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94932
<이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496176
<연합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92409403338587&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9240100220820012224&cDateYear=2013&cDateMonth=09&cDateDay=24
<파이낸셜뉴스>

키워드

  • 가격1,800
  • 페이지수7페이지
  • 등록일2013.09.24
  • 저작시기2013.9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8142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