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버즈 알아랍 호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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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소비자행동론] 버즈 알아랍 호텔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First
소 개 BURJ AL ARAB

2. Second
마케팅전략 거시환경분석, SWOT, STP, 4P

3. Third
제주 롯데 제주도 롯데 호텔

4. Fourth
결 론 팀원들의 생각

본문내용

BURJ AL ARAB

∎ 주메이라해변에 위치한 두바이의 랜드마크

∎ 1999년 완공된 호텔로 2008년 세계에서 가장높은 ‘순수’ 호텔
현재는 상하이 ‘파크 하얏트 호텔’ 이 최고층 호텔

∎상징 : 두바이의 도시화 상징 돛단배가 파도를 건너 모스크로 향함을 형상

<<그림>>

■개요

∎ 규모 : 15억불 ∎ 착공 :1994 ∎ 완공 : 1999 ∎ 높이 : 321M ∎ 객실 : 202R
∎ 해저 레스토랑 : 알 마하라 (Al mahara)
∎ 로비 레스토랑 : 알 이완 (Al lwan)
∎ 스카이 라운지 레스토랑 : 알 문타하 (Al muntaha)

2.마케팅전략

■ 거시환경 분석

■1. 인구통계학적 분석

- 최상급 국빈, 유럽의 부호와 왕족, 소비금액이 큰 중년층

■2. 경제적 환경

- GDP & 개인소득 증대로 경제력있는 인구의 성장

■3. 정치적, 법적 환경

- 해외자본 유치를 위한 ‘Open sky policy’ 정책표방
-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

■4. 자연 지리적 환경

- 사막이라는 불리한조건
- 유럽과 아시아를 연결하는 통로
- 수련한 주변경관 (주메이라 해변 )

■5. 사회 문화적 환경

- 글로벌관광을 원하는 소비자증가
- 변화하는 두바이에 대한 세계인들의 주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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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3.10.09
  • 저작시기2013.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85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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