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PPT자료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YG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Ⅱ. 브랜드 마케팅 활용

Ⅲ. 합작을 통한 해외시장 공략

Ⅳ. 브랜드의 다양화

Ⅴ. 사업 간의 연계성 강화

본문내용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Ⅰ.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

 ≪ 그 래 프 ≫




Ⅰ.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

◯ 와이지엔터테인먼트가 중국 3위 화장품 기업 광둥환야그룹과 손잡고 홍콩 합작 법인을 설립한다고 4일 밝혔다. 중국 화장품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며 탄탄한 유통 채널을 얻게 됐다.
◯ 와이지엔터는 음악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시장에서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다.




Ⅰ. 중국 화장품시장 진출
╋━━━━━━━━━━─────────

◯ 와이지엔터는 음악시장 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에까지 영역을 확장시키고 있으며 화장품 시장 진출을 통해 기업의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있다. 화장품을 통해 새로운 수익 창출을 도모하고 있는 것이다.
◯ 미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높은 수익성이 예상된다. 화장품 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특히 중국시장의 경우에는 경제발전에 따른 소득 증가로 화장품에 대한 구매가 더욱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와이지엔터가 중국시장에 진출하게 될 경우 성공가능성이 높은 것이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3.10.13
  • 저작시기2013.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855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