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올리브영 기업소개

2. 올리브영 마케팅 STP & 6P전략
STP 분석
마케팅믹스 6P전략
-PRODUCT
-PROCESS
-PRICE
-PEOPLE
-PROMOTION
-PLACE

3. 올리브영 3C 분석
– 경쟁사 분석
– 자사 분석
– 고객 분석

4. 올리브영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서비스 청사진
서비스 MOT 관리

5. 올리브영 서비스 사람관리
내부 마케팅 - 교육
내부 마케팅 - 복지

6. 올리브영 물리적 증거
매장 외관
매장 내부
유니폼
매장 내 주변 요소
세일/이벤트 포스터
DM (시크릿 북)
다른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7. 올리브영 가격 차별화 전략
시간에 따른 가격차별화
구매자에 따른 가격차별화
심리적 가격 결정 전략

8. 올리브영 서비스 촉진 관리
판매 촉진
PPL
TV 광고

9. 올리브영 채널 전략 및 경쟁 전략
채널 전략
경쟁 전략

10. 서비스 수요와 가용 능력 관리

11. 서비스 기대 관리

12. 서비스 품질 관리

13. 마케팅팀 직원과 인터뷰
Q) 경쟁사와 구별되기 위한 차별화 전략이 있습니까?
Q)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모션 전략이 있습니까?
Q) 매장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의 원칙이 무엇입니까?
Q) 포스터/DM 등의 제작, 부착시 원칙이 있습니까?


참고문헌

본문내용

분위기

올리브영의 컨셉 컬러인 올리브색, 회색, 주황색, 흰색 등을 이용해 매장 분위기를 통일시키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또한 조명을 따뜻하고 밝은 색으로 하여 매장 분위기를 더욱 좋게 하였으며, 밝은 노래를 매장 내에 틀어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 가격6,500
  • 페이지수66페이지
  • 등록일2013.10.30
  • 저작시기2013.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8936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