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방법론 -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과 만족을 분석하기위해 만들어진 학문!! - 마케팅 조사의 중요성, 조사시스템, 조사정보의 규명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조사 방법론 -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과 만족을 분석하기위해 만들어진 학문!! - 마케팅 조사의 중요성, 조사시스템, 조사정보의 규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마케팅조사방법론 -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들과 만족을 분석하기위해 만들어진 학문!!
마케팅조사의 중요성
마케팅조사시스템과 조사영역
마케팅조사 절차
마케팅 조사문제와 조사정보의 규명
자료의 종류와 자료원
마케팅 조사 기법

본문내용

난 사실을 객관적으로 기록하여 자료를 얻는 방식이다)
→공개관찰과 비공개관찰, 참여관찰과 비참여관찰, 구조화관찰과 비구조화관찰, 현장관찰과 실험실관찰, 인간관찰과 기계관찰, 현재(직접)관찰과 과거(흔적)관찰
4.다양한 상업적 마케팅 조사기법
→소비자 패널 조사, 옴니버스 조사, 신디케이트 조사, 가정 유치 조사, 회장법(시간무한), 갱서베이(시간한정)
  • 가격3,36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13.11.17
  • 저작시기2013.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9338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