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 스마트폰시장 현황]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전략-애플과 비교분석.PPT자료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삼성전자 기업분석, 스마트폰시장 현황] 삼성전자 스마트폰 판매전략-애플과 비교분석.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Ⅱ. 보급형 제품 판매확대

Ⅲ. 애플의 점유율 하락

Ⅳ. 후발주자의 위협

Ⅴ. 향후 전망

본문내용

Ⅰ.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

 ≪ 그 래 프 ≫




Ⅰ.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

○ 29일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3분기 스마트폰 시장에서 8840만대를 팔아 35.2%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이는 3380만대를 판 애플보다 두 배나 많은 수치다.
○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성전자가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애플과의 격차를 확대하며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황이다. 삼성전자가 후발주자임을 감안했을 때에 대단한 성과라고 할 수 있다.




Ⅰ.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

○ 스마트폰은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람들 간에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인구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 시장의 높은 성장세가 예상되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시장에 참여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애플과 삼성전자가 치열한 경쟁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것이다.
○ 애플은 스마트폰 시장의 선도기업으로서 높은 시장점유율을 유지해왔으나 최근에 삼성전자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스마트폰 보급을 확대함에 따라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3.12.03
  • 저작시기2013.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9575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