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innisfree) 해외시장진출 (중국,인도)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및 이니스프리 마케팅 기대효과.파워포인트 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이니스프리(innisfree) 해외시장진출 (중국,인도) 마케팅전략분석과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 및 이니스프리 마케팅 기대효과.파워포인트 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Introduction
-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 이니스프리 최근 동향

1. 중국시장 현황분석
중국시장의 현황
중국 시장 환경

2. 중국시장 마케팅 타겟 & 전략
마케팅 타겟
마케팅 전략

마케팅 ITEM
-마케팅 전략 ITEM .1
-마케팅 전략 ITEM. 2
마케팅 결과
이니스프리 진출과정
이니스프리 공장 입지
이니스프리 중국 요약

3. 인도시장 현황&실태
About india

4. 인도시장 진출 전략
Innisfree in india
인도 마케팅 ITEM
-ITEM & Image
-ITEM & Product
-ITEM & Price
인도 마케팅 타겟
-마케팅 타겟
-인도 남성들을 사로잡아라!
마케팅 기대 효과
-기대효과

본문내용

Introduction

[Innisfree]

 ≪ 그 림 ≫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청정섬, 이니스프리.
자연과 피부가 함께 숨쉴 수 있는 공간, 피부에 휴식을 주는 섬이 되고자 한다.’
라는 표어를 모토로 청정 자원의 원료로 찾고,
믿을 수 있는 연구 개발을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친환경 용기에 담고자 하는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국내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




Introduction

[Innisfree]

 ≪ 그 림 ≫

이니스프리 최근 동향

청정자연을 원료로 제품을 만든다는 기업이미지를 중국 시장에서도 선보이며,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마케팅 전략 등으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등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




 ≪ 사 진 ≫

-적을알고 나를알면 백전불태! -
중국시장 현황분석




Note.1 중국시장의 현황

I.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잠재력이 큰 시장

중국 화장품 시장은 지난 10년간 연 평균 20% 이상의 성장률 기록.
특히, 2008년 세계 금융 위기에도 꾸준히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임.

2. 품목별로 보았을 시 미백,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 제품 선호도 높음.

2011년 바이두 통계 기초화장품 선호도에 따르면 중국 기초화장품의
경우, 스킨케어제품 (66.4%), 클렌징제품(15.52%), 바디케어
(3.29% )순으로 나타남. (2012년 자료.)

 ≪ 그 래 프 ≫
 ≪ 그 래 프 ≫

추천자료

  • 가격5,500
  • 페이지수48페이지
  • 등록일2013.12.07
  • 저작시기2013.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654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