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목차
Introduction
-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 이니스프리 최근 동향
1. 중국시장 현황분석
중국시장의 현황
중국 시장 환경
2. 중국시장 마케팅 타겟 & 전략
마케팅 타겟
마케팅 전략
마케팅 ITEM
-마케팅 전략 ITEM .1
-마케팅 전략 ITEM. 2
마케팅 결과
이니스프리 진출과정
이니스프리 공장 입지
이니스프리 중국 요약
3. 인도시장 현황&실태
About india
4. 인도시장 진출 전략
Innisfree in india
인도 마케팅 ITEM
-ITEM & Image
-ITEM & Product
-ITEM & Price
인도 마케팅 타겟
-마케팅 타겟
-인도 남성들을 사로잡아라!
마케팅 기대 효과
-기대효과
-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 이니스프리 최근 동향
1. 중국시장 현황분석
중국시장의 현황
중국 시장 환경
2. 중국시장 마케팅 타겟 & 전략
마케팅 타겟
마케팅 전략
마케팅 ITEM
-마케팅 전략 ITEM .1
-마케팅 전략 ITEM. 2
마케팅 결과
이니스프리 진출과정
이니스프리 공장 입지
이니스프리 중국 요약
3. 인도시장 현황&실태
About india
4. 인도시장 진출 전략
Innisfree in india
인도 마케팅 ITEM
-ITEM & Image
-ITEM & Product
-ITEM & Price
인도 마케팅 타겟
-마케팅 타겟
-인도 남성들을 사로잡아라!
마케팅 기대 효과
-기대효과
본문내용
Introduction
[Innisfree]
≪ 그 림 ≫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청정섬, 이니스프리.
자연과 피부가 함께 숨쉴 수 있는 공간, 피부에 휴식을 주는 섬이 되고자 한다.’
라는 표어를 모토로 청정 자원의 원료로 찾고,
믿을 수 있는 연구 개발을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친환경 용기에 담고자 하는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국내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
Introduction
[Innisfree]
≪ 그 림 ≫
이니스프리 최근 동향
청정자연을 원료로 제품을 만든다는 기업이미지를 중국 시장에서도 선보이며,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마케팅 전략 등으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등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
≪ 사 진 ≫
-적을알고 나를알면 백전불태! -
중국시장 현황분석
Note.1 중국시장의 현황
I.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잠재력이 큰 시장
중국 화장품 시장은 지난 10년간 연 평균 20% 이상의 성장률 기록.
특히, 2008년 세계 금융 위기에도 꾸준히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임.
2. 품목별로 보았을 시 미백,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 제품 선호도 높음.
2011년 바이두 통계 기초화장품 선호도에 따르면 중국 기초화장품의
경우, 스킨케어제품 (66.4%), 클렌징제품(15.52%), 바디케어
(3.29% )순으로 나타남. (2012년 자료.)
≪ 그 래 프 ≫
≪ 그 래 프 ≫
[Innisfree]
≪ 그 림 ≫
이니스프리 브랜드소개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아름다움이 행복하게 공존하는 청정섬, 이니스프리.
자연과 피부가 함께 숨쉴 수 있는 공간, 피부에 휴식을 주는 섬이 되고자 한다.’
라는 표어를 모토로 청정 자원의 원료로 찾고,
믿을 수 있는 연구 개발을 위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친환경 용기에 담고자 하는 친환경 그린 라이프를 실천하는 국내 최초 ‘자연주의’ 브랜드.
Introduction
[Innisfree]
≪ 그 림 ≫
이니스프리 최근 동향
청정자연을 원료로 제품을 만든다는 기업이미지를 중국 시장에서도 선보이며, 깨끗하고 믿을 수 있는 기업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참신한 마케팅 전략 등으로 중국 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등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음.
≪ 사 진 ≫
-적을알고 나를알면 백전불태! -
중국시장 현황분석
Note.1 중국시장의 현황
I. 꾸준한 성장세를 보인 잠재력이 큰 시장
중국 화장품 시장은 지난 10년간 연 평균 20% 이상의 성장률 기록.
특히, 2008년 세계 금융 위기에도 꾸준히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임.
2. 품목별로 보았을 시 미백,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 제품 선호도 높음.
2011년 바이두 통계 기초화장품 선호도에 따르면 중국 기초화장품의
경우, 스킨케어제품 (66.4%), 클렌징제품(15.52%), 바디케어
(3.29% )순으로 나타남. (2012년 자료.)
≪ 그 래 프 ≫
≪ 그 래 프 ≫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디지털카메라 '캐논'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리포트)
- [국제경영학]애플 아이팟(i-Pod)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A+리포트)
- [기업과국제환경] Global Marketing(글로벌마케팅) 성공사례 - 삼성전자’s case
- 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글로벌경영,글로벌마케팅,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 글로벌마케팅,쿠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
- 해외투자론,글로벌마케팅,포스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
- 중국시장진출성공사례,해외마케팅,글로벌마케팅,중국시장조사,사례비교 롯데백화점,브랜드마...
- 금호타이어,글로벌마케팅,국제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
- 국제마케팅,글로벌마케팅,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
- 설화수 (雪花秀 / Sulwhasoo) 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설화수 영국시장진출 전...
- 글로벌마케팅_아마존닷컴,온라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
- 글로벌 비즈니스- 필리핀,필리핀 글로벌마케팅,무역 장벽_투자 장벽,사회_문화적 분석,브랜드...
- 하이트진로 기업분석과 일본,중국시장 진출 글로벌마케팅 전략분석및 하이트진로 성공요인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