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라면 마켓팅 전략.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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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틈새라면 마켓팅 전략.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서론
 ① 선정동기 및 배경
 ② 기업소개

2.본론
 ① 경쟁업체 분석
 ② 기SWOT
 ③ 4P전략
 ④ STP분석
 ⑤ 마케팅전략-지역별 라면

3.결론
 ① 기대효과
 ② 기출처

본문내용

선정 동기 및 배경

 ≪ 표 - 그림 파일 ≫ ≪ 그 래 프 ≫




선정 동기 및 배경

〔경제적 요인〕
 국내 라면 시장규모 2조원
 물가 상승으로 값싼 대중음식의 이미지인 라면 선호

〔사회적 요인〕
 소득수준의 증대
 라면 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리함 선호

〔문화적 요인〕
 라면은 한끼 식사로 해결할 수 있는 음식
 빨리 먹을 수 있는 라면의 신속성 선호
 매운맛 선호




기업소개– 기업 연혁

▇ 1981 명동 틈새라면 개업(현 명동본점)
▇ 1996 서비스 표 등록(특허취득)
▇ 2002.11 틈새 (주) 법인설립
▇ 2003.3.3 틈새라면 1호 점 (전주 인후 점)
▇ 2004.03.20 틈새라면 50호 점 (의정부 점)
▇ 2004.12.23 틈새라면 100호 점 (서울 가락 점)
▇ 2007.06.13 틈새라면 150호 점 (길동역 점)
▇ 2009.09.07 팔도 틈새라면 ‘빨계떡’ 출시
▇ 2013년 현재 100여개의 프랜차이즈점 운영 중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3.12.11
  • 저작시기2013.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69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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