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미스터도넛 기업개요
2. 경쟁자 분석
3. SWOT 분석
①Strength
②Weakness
③Opportunity
④Threat
* 전략제안 : S-O전략
4. STP 전략
*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 목표 시장 선택 (Targeting)
* 포지셔닝 (Positioning)
5. SPSS 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분석
3) 타당성분석
4) 상관분석
5) 회귀분석
6.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안
-기존의 미스터도넛이 시행하고 있던 4P 전략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새로운 마케팅믹스 전략제안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 기대효과
7. 결론
2. 경쟁자 분석
3. SWOT 분석
①Strength
②Weakness
③Opportunity
④Threat
* 전략제안 : S-O전략
4. STP 전략
*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 목표 시장 선택 (Targeting)
* 포지셔닝 (Positioning)
5. SPSS 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분석
3) 타당성분석
4) 상관분석
5) 회귀분석
6.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안
-기존의 미스터도넛이 시행하고 있던 4P 전략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새로운 마케팅믹스 전략제안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 기대효과
7. 결론
본문내용
추천자료
-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마케팅 윤리
- 다이어트 사업 마케팅기획서 (A+레포트)
- 던킨 도넛츠의 마케팅 사례 및 전략
- 던킨 도넛츠의 마케팅 사례 및 전략
- 남성화장품 통합마케팅 및 보닌화장품 2013 레포트 A+
- 화이자 제약의 마케팅전략
- 커피빈 경영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시
- 스타벅스 마케팅분석
- 던킨도너츠 IMC전략과 마케팅SWOT분석
- 파리바게트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성공요인분석및 파리바게트 새로운 글...
- 화장품 시장 마케팅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성공사례및 경...
- 간호관리학 마케팅 분석 ppt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