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Mister Donut) 마케팅전략(SWTO,STP,4P)분석 및 새로운 전략 제안 - 경쟁자 분석, STP전략, SPSS분석, 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안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미스터도넛(Mister Donut) 마케팅전략(SWTO,STP,4P)분석 및 새로운 전략 제안 - 경쟁자 분석, STP전략, SPSS분석, 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미스터도넛 기업개요

2. 경쟁자 분석

3. SWOT 분석
 ①Strength
 ②Weakness
 ③Opportunity
 ④Threat
 * 전략제안 : S-O전략

4. STP 전략
 *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 목표 시장 선택 (Targeting)
 * 포지셔닝 (Positioning)

5. SPSS 분석
 1) 빈도분석
 2) 신뢰도분석
 3) 타당성분석
 4) 상관분석
 5) 회귀분석

6.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안
 -기존의 미스터도넛이 시행하고 있던 4P 전략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새로운 마케팅믹스 전략제안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 기대효과

7. 결론

본문내용

  • 가격5,0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3.12.11
  • 저작시기2013.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969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