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럭스토어 디셈버24 마케팅 SWTO,STP,4P전략분석과 디셈버24 브랜드분석및 디셈버24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드럭스토어 디셈버24 마케팅 SWTO,STP,4P전략분석과 디셈버24 브랜드분석및 디셈버24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분석 및 환경분석

2. 국내 현황

3. 경쟁자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Repositioning

본문내용

Positioning
-December 24 만의 특별한 이미지 구축
Editor Choice Shop ex) 셀프 메이크업 서비스
-화장품의 비중↑ 약품의 비중↓(비상약을 제외하고는 약품판매율 저조)
-접근성을 바탕으로 도심지역을 중심으로 입점 확대
-공간의 세밀화 → 공간 내 활용의 다양화 + 전문화 된 휴식공간

추천자료

  • 가격3,8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3.12.18
  • 저작시기2013.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829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