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Starbucks) 마케팅 4P, STP, SWOT분석과 스타벅스 두유라떼 판매전략과 스타벅스 향후방향분석과 나의 의견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스타벅스 (Starbucks) 마케팅 4P, STP, SWOT분석과 스타벅스 두유라떼 판매전략과 스타벅스 향후방향분석과 나의 의견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스타벅스 기업 선정배경

Ⅱ. 본론
 1. 스타벅스 상황분석
  1) 거시환경분석
   ① 국내 커피시장 규모의 성장세
   ② 급속한 고령화 사회
   ③ 두유시장의 성장세
   ④ 곡물가격의 인상
  2) 미시환경분석
   ① 스타벅스 자사분석
    - 품질경쟁력 제고
    - 브랜드 이미지&충성
    - 고급스러운 원재료
    - 일관된 매장이미지
   ② 스타벅스 고객분석
   ③ 스타벅스 경쟁사 분석
    1> 드롭탑( Droptop )
    2> 투썸플레이스 ‘소이오곡라떼’
 2. 스타벅스 SWOT 분석
 3. 스타벅스 STP분석
  1) Segment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스타벅스 마케팅 4P MIX 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① TV, 드라마 광고
   ② 백화점 영수증 행사
   ③ 타겟층을 위한 커뮤니티 개설

Ⅲ. 결론 및 나의의견
 1. 시사점 & 향후 전망
  1) 기대점
  2) 한계점

Ⅳ.참고문헌

본문내용

  • 가격5,500
  • 페이지수27페이지
  • 등록일2013.12.24
  • 저작시기2013.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9922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