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국가분석,우간다마케팅전략,우간다사업계획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우간다국가분석,우간다마케팅전략,우간다사업계획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일반사항

경제상항

우리나라와의 관계

한국과 우간다 무역

창업계획

본문내용

우간다 분석-1 (경제개발 5개년)
2010년 경제개발 5개년 계획 추진
(5년 동안 총 420억 규모)
빈곤퇴치와 경제성장에 최대 역점
1)매년 7% 이상의 경제성장 유지
2)하루 $1 미만으로 생계유지
인구비율 24.5%까지 낮춤
우간다 분석-2 (외국인투자 확대)
2010년 9월 무세베니 대통령 재선 향후 5년까지는 정치적 안정세 전망
우간다 알버트 호수지역 최소 20억 배럴 이상의 원유 발굴
2011년 경제성장률 5.6%
2012년 5.1% 전망
우간다 투자 적기로 보여 짐
마케팅전략-SWOT
Strength
품질
천연소재
低 가격
1+1
Weakness
낮은 국민소득
장거리 운송
Opportunity
정부 후원
비성수기 X
주변국가 진출 용이
Threaten
아프리카 수출 사기
실업률 하락
=구매력 하락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4.01.08
  • 저작시기2014.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014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