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에로티시즘.에로티시즘.광고와성,에로시티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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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에로티시즘.에로티시즘.광고와성,에로시티즘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없음

본문내용

제히
우리가 그동안 당해 왔던 일들이 겨우 한 번 나왔는데 무슨 소리냐고 비아냥 거렸다.
7. 글의 맺으며...
현대인들은 수많은 광고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광고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으며 광고가 생활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고 있다. 또한 근래에 와서 서구 사회에서는 성에 대한 토론이나 성행동이 예전과는 비교할수도 없을 정도로 자유스러워졌다. 성에 대한 태도나 행동들이 과거에 비해 친밀감을 형성하고 애정을 유지하는 수단이기 보다는 향락적인 도구로 전락시키는 부작용을 낳기도 했지만 이러한 부정적인 측면에도 불구하고 이는 생활에서 여러 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제공해 주고 있다. 현재의 광고환경은 점점 더 경쟁이 심화되어가고 있으며, 소비자의 심리 변화나 의식구조 및 구매패턴의 변화도 시대의 흐름에 따라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에로티시즘 광고는 대단히 효과적이며 일시 유행으로만 존재해서는 안 된다. 남들이 하니까 나도 한다는 식의 어울리지 않는 광고는 소비자의 공감을 받지 못하게 될 것이다. 에로티시즘은 현대적 개념의 마케팅의 기본이며 광고에 널리 사용되고 있고 광고의 인지율과 소비자들에게 충격과 주목성을 주기는 하나 노골적이고 저속한 표현이나 상품과의 비조화로 오히려 상품의 질, 기업에 대한 평판을 낮게 하며 정보전달을 약화시키게 되므로 이러한 것들이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이미지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의 가치관과 심리적 변화에 대하여 바르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진정한 철학과 표현기법 등의 심층적 연구가 필요하고 광고 전략적인 측면에서 활용되어져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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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4.03.08
  • 저작시기2014.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07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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