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목차
기업소개
제품소개
HOT ISSUE
마케팅 분석
경쟁사 분석
결론
제품소개
HOT ISSUE
마케팅 분석
경쟁사 분석
결론
본문내용
테팔(Tefal)은,185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제품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등 다양한 주방용품과 소형 가전제품을 통해 전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룹 세브는,
▶185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제품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
▶ 매년 250여개이상의 신제품을 출시
▶ 전세계150여개국에서 매초마다 6개, 매년 2억개의 제품을 판매
▶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그룹 세브의 주방용품부문 세계 판매 1위를 차지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입니다.
그룹 세브는,
▶1857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주방용품 및 소형가전제품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
▶ 매년 250여개이상의 신제품을 출시
▶ 전세계150여개국에서 매초마다 6개, 매년 2억개의 제품을 판매
▶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그룹 세브의 주방용품부문 세계 판매 1위를 차지
키워드
추천자료
- 한미 약품 아모디핀 마케팅 전략-경쟁사와 비교 분석(SWOT,4P 분석)(A+레포트)★★★★★
- 크리스피 도넛의 전략분석(SWOP분석, STP분석, 4P분석, 경쟁사전략, 마케팅전략)
- 대한항공 마케팅 전략 분석 및 경쟁사(아시아나항공) 분석
- 레쓰비 Letsbe 마케팅SWOT,STP분석과 광고전략제시 - 기업소개, 브랜드 소개, 환경분석, 경쟁...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
- 꼬꼬면 마케팅전략 - 꼬꼬면 브랜드분석 및 마케팅 SWOT, STP, 4P 성공요인분석과 꼬꼬면 경...
-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Wemakeprice) 마케팅 전략분석과 위메프 경쟁사(티몬.쿠팡)와 비교...
- 삼성카드 기업전략분석과 삼성카드 SWOT분석과 삼성카드 경쟁사(현대카드)분석과 삼성카드 위...
- 롯데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롯데백화점 경쟁사 (신세계,현대백화점) 전략비교분석 및 ...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SWOT분석 및 경쟁사 코오롱스포츠,K2,블랙야크, 마케팅전...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경쟁사(참이슬)분석및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PPT
-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경쟁사(참이슬)분석및 처음처럼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PPT
- [더페이스샵 The Face Shop 마케팅전략] 화장품시장분석 & 자사분석 & 더페이스샵 성...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사례와 삼성전자 미래전망연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