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국내시장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외시장마케팅전략분석및 중국,미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코오롱스포츠 국내시장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외시장마케팅전략분석및 중국,미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코오롱 기업
(1) 코오롱 기업의 사업 분야
(2) 기업 비전
(3) 기업 공유가치

2. 코오롱 스포츠

3. 국내시장의 이해
산업적 상황 – 아웃도어 산업
아웃도어 소비자 시장상황

4. 코오롱스포츠 국내 마케팅전략
유인화 마케팅 - 유통구조
유혹화 마케팅
1) 스포츠대회 후원
2) 이벤트 행사
3) 커뮤티케이션 및 복합 문화 공간 마련
4) 스타 마케팅
5) 웹툰 PR
이미지 마케팅
1) 친환경 마케팅
2) 사회 마케팅

5. 중국시장의 이해
국가적 상황
산업적 상황 – 아웃도어 산업
추상적 시장상황 – 소비자 시장

6. 코오롱스포츠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유인화 마케팅– 직접수출 방식
유혹화 마케팅- 공격적 유통망 확보
이미지 마케팅
– 친환경 마케팅
- 신뢰 마케팅

7. 중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
중국 시장 제안
부유층 타겟팅 (리치 마켓, 고급브랜드전략 활용)

8. 미국시장공략 마케팅전략 제안
미국 시장 분석
- 유통구조
– 전자상거래의 성장
– 여성 스포츠 인구 증가
미국 내 경쟁사 - 노스페이스
미국시장에서의 코오롱스포츠의 방향

본문내용

- 매장 직원의 철저한 서비스 마인드
집중교육, 시험 통과 직원만 채용
철저한 사후 교육
-> 고객들에게 신뢰를 줌,
코오롱 스포츠의 이미지 마케팅의 일환

추천자료

  • 가격5,000
  • 페이지수49페이지
  • 등록일2014.04.09
  • 저작시기2014.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1247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