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신라면블랙 실패극복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농심 기업분석 및 기존 제품 소개
- 농심 기업소개
- 구성물
- 가격
- 광고
- 신라면 블랙 매출액 추이

2. 신라면블랙 SWOT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3. 기존 제품 보완전략

4. 신라면블랙 STP전략 제안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신라면블랙 4P 전략제안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이미 SNS마케팅은 많이 진행되고 있지만 이것보다 사람들의 의견을 쉽게, 많이 모을 수 있는 방법은 없으므로 불가피
[신라면 리얼 블랙을 먹고 난 후 사진과 함께 맛에 대한 의견을 올려준 고객 중에 추첨으로 라면 한 박스씩 증정]
-여느 sns마케팅처럼 단지 홍보를 위한 마케팅이 아니라 이러한 판매촉진를 통해 신라면 리얼 블랙의 개선해야 할 점 또한 얻을 수 있다.
  • 가격3,600
  • 페이지수32페이지
  • 등록일2014.04.29
  • 저작시기2014.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1537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