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雪花秀 / Sulwhasoo) 영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언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해외진출현황과 설화수 브랜드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전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설화수(雪花秀 / Sulwhasoo) 영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제언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해외진출현황과 설화수 브랜드분석, SWOT분석, STP분석, 4P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설화수 브랜드소개
1-1. 설화수 역사
1-2. 경영철학
1-3. 기업연혁

2. 설화수 제품소개

3. 제품& 진출나라 선정이유

4. 환경 분석
4-1 설화수 시장분석
4-2 영국의 화장품시장분석
4-3 설화수 경쟁사 분석
(1)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2) LG생활건강의 “빌리프”

5. 설화수 해외진출 현황
(1) 2004년 홍콩 진출
(2) 2010년 미국 진출
(3) 2011년 중국 진출
(4) 2012년 싱가포르 진출
(5) 2012년 대만 진출
(6) 2012년 태국 진출

6. 설화수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7. 설화수 마케팅 목표

8. 설화수 영국시장 진출전략

9. 설화수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geting
(3) Positioning

10. 설화수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참고문헌●

본문내용

추천자료

  • 가격5,500
  • 페이지수38페이지
  • 등록일2014.05.07
  • 저작시기2014.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1670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