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6ix 핫식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핫식스 새로운 광고,IMC전략제안과 미래전략 분석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Hot6ix 핫식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핫식스 새로운 광고,IMC전략제안과 미래전략 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선정동기 및 에너지음료 초기 시장 상황

2. IMC 목표수립과정과 수립
2-1 초기 핫식스 마케팅
2-2 핫식스 SWOT분석
2-3 핫식스 STP설정
2-4 목표수립: 청춘차렷

3. 도구 선정 이유 및 IMC 전략
(+예상 광고 비용)
3-1 TV CF광고
3-2 인터넷
3-3 온 오프라인 이벤트
3-4 옥외광고
3-5 E-Sport 후원

4. IMC 결과 및 핫식스의 미래계획

본문내용

Slice of life : 실생활 묘사 광고
롯데칠성은 ‘청춘 차렷’ 이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온갖 스트레스와 바쁜 일상에 쫓기는 이 시대 젊은이들에게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사용하여 광고 제작.

광고 속 3色 청춘남녀를 대변하는 3色 청춘히어로는 독특한 유머와 함께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힘들고 지친 청춘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희망찬 기운을 전달 한다

3. 도구 선정 이유 및 IMC 전략(+예상 광고 비용) – 인터넷 : SNS,UCC

<<표>>

TV 다음으로 20대 3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매체는 인터넷이다.
특히 스마트폰 보급이 활성화되면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중요한 마케팅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는 이용률이 페이스북, 트위터, NHN 미투데이, 다음 요즘, 싸이월드 C 로그 순이었다. 이에 핫식스는 Facebook에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가격3,3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4.05.29
  • 저작시기2014.5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074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