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자료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Caffebene 카페베네 해외시장진출(베트남)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SWOT, STP, 4P전략및 향후전략 제안 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레포트개요

1. 카페베네 현황
1) 카페베네해외진출의 필요성
2) 마케팅 전략 흐름

2. 시장분석
1) 경쟁구도
2) 소비자분석
3) 유통전략
4) SWOT분석
강점 (Strong Point)
약점 (Weak Point)
기회 (Opportunity)
위협 (Threatening)
5) STP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3. 마케팅전략
1) 마케팅 Concept
2) 4P 전략
- Product
- Price
Place
Promotion

4. 결론
1) 결론
2) 향후 전략분석

본문내용

레포트개요

주제분석
해외시장 진출 필요성 : 국내 시장 상황을 통해 Caffé bene의 해외 시장 진출 필요성을 파악한다.
해외시장 선택을 위한 Caffé bene의 해외 시장 진출 현황과 본 조가 생각하는 마케팅 전략의 방향을 제시한다.
선택한 베트남 시장의 선정이유를 제시한다.

시장분석
베트남 시장을 1. 경쟁구도 2. 소비자 3. 유통구조 의 3가지 측면에서 분석한다.
외부분석을 바탕으로 SWOT분석과 STP분석을 통해 마케팅 대안의 근거를 마련한다.

대안 도출 및 결론
4P분석을 기반으로 ‘함께하는 Caffé bene’ 라는 컨셉의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실제 베트남 시장에 진입할 상황을 가정, 1.위치 2.인테리어 3.입점 방식에 대해 고민해보고 차후 전략의 가능성을 제시한다.
.
.
.

드립 커피 제품 구성 (S3, W1, T2, T3, O2)
* 카페베네 핸드드립 커피 제품 + 베트남식 핸드드립 커피(핀)
* 제품 포멧은 베트남 소비자 에 맞추되 내용물(로부스타 + 브라질 세하도와 같은 고급 원두 사용)고급화
* 추가적으로 연유 처럼 꿀이나 인삼과 같은 섞어 먹을 수 있는 아이템 개발을 통해 제품 다각화
  • 가격3,8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4.06.10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269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