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 마케팅 (prosumer marketing) (프로슈머 정의, 국내 프로슈머 3가지 유형, 5가지 성공 전략, 사례, 향후 전망)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해당 자료는 2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프로슈머 마케팅 (prosumer marketing) (프로슈머 정의, 국내 프로슈머 3가지 유형, 5가지 성공 전략, 사례, 향후 전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서론

▶ 본론
1. 프로슈머 마케팅이란?
2. 국내 프로슈머 3가지 유형.
3. 프로슈머 마케팅 5가지 성공 전략.
4. 프로슈머 마케팅 사례.
5. 프로슈머 향후 전망.


▶ 결론

▶ 참고문헌

본문내용

  • 가격1,800
  • 페이지수6페이지
  • 등록일2014.06.09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2276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