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펼치기
회원가입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충전하기
|
장바구니
|
고객센터
검색어 자동완성 닫기
프로슈머 마케팅 (prosumer marketing) (프로슈머 정의, 국내 프로슈머 3가지 유형, 5가지 성공 전략, 사례, 향후 전망)
1
2
3
4
5
6
본 자료는
2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1
2
3
4
5
6
해당 자료는
2
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2
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프로슈머 마케팅 (prosumer marketing) (프로슈머 정의, 국내 프로슈머 3가지 유형, 5가지 성공 전략, 사례, 향후 전망)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서론
▶ 본론
1. 프로슈머 마케팅이란?
2. 국내 프로슈머 3가지 유형.
3. 프로슈머 마케팅 5가지 성공 전략.
4. 프로슈머 마케팅 사례.
5. 프로슈머 향후 전망.
▶ 결론
▶ 참고문헌
본문내용
키워드
프로슈머
,
Prosumer
,
마케팅
,
프로슈머 마케팅
,
prosumer marketing
,
프로슈머 유형
,
프로슈머 마케팅 사례
추천자료
한국형 얼리어답터, 그들을 주목하라
<소비자와 시장환경>성공하는 기업에는 스토리가 있다 <주관식 30문제>
스타벅스 보고서
[우수평가자료]유비쿼터스란 무엇인가?
LG전자 敗者에서 覇者로 (LG전자 비전 2010)
외식산업 사례 분석 - 미스터 피자
유비쿼터스의 개념, 유비쿼터스의 특징, 유비쿼터스의 발전단계와 u코리아(유코리아, u-Korea...
소비 패러다임의 전환
1인 미디어의힘
미샤(MISSHA) - 미샤는 존재 자체가 선(善)이다
미샤(Missha) - 미샤의 중국시장 분석
IMC로 본 MISSHA(미샤) -어제와 오늘
악플러 연구
가격
1,800
원
페이지수
6페이지
등록일
2014.06.09
저작시기
2014.6
파일형식
한글(hwp)
자료번호
#92276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