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음료 (환경분석, 고객분석, SWOT 분석, STP, 4P MIX, 음료시장, 음료수, 기업분석, 마케팅).pptx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롯데칠성 음료 (환경분석, 고객분석, SWOT 분석, STP, 4P MIX, 음료시장, 음료수, 기업분석, 마케팅).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환경분석
 1-1 거시환경분석
 1-2 고객분석
 1-3 자사분석
 1-4 경쟁자분석
 1-5 SWOT 분석

2. STP
 2-1 고객욕구분석
 2-2 Segment
 2-3 Targeting
 2-4 Positioning

3. 4P MIX
 3-1 Product
 3-2 Price
 3-3 Place
 3-4 Promotion

본문내용

Enviroment

1.외부환경분석
2.고객분석
3.자사분석
4.경쟁사분석
5.S.W.O.T 분석




롯데칠성음료
╋━━━━━━━━━━─────────

거시환경분석

  ≪ 그 림 ≫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인한 여가활동 증대




롯데칠성음료
╋━━━━━━━━━━─────────

  ≪ 글 - 그림 파일 ≫  ≪ 그 래 프 ≫

              ≪ 글 - 그림 파일 ≫

운동에 대한 관심 증가




롯데칠성음료
╋━━━━━━━━━━─────────

  ≪ 그 래 프 ≫  ≪ 그 래 프 ≫

음료시장에서 기능성 음료의 시장이 급격히 커지고 있음




 ≪ … 중 략 … ≫




S.T.P

1.고객욕구분석
2.Segmentation
3.Targeting
4.Positioning




롯데칠성음료
╋━━━━━━━━━━─────────

고객욕구분석

<행태적 변수에 따른 세분화>

  ≪ 표 ≫




롯데칠성음료
╋━━━━━━━━━━─────────

segmentation

  ≪ 사 진 ≫

✔ 특징 및 성향

- 운동시 갈증해소와 운동역량을 최대화 하기 위해 마시는 집단
- 운동선수나 운동을 즐겨 하는 사람들이 마심
- 캔이나 패트병 형태의 간편한 용기를 추구함
- 건강을 중요시하는 경향

✔ 구매특징

-구매장소에 구애받지 않음
-건강을 위한 지출에 관대함
  • 가격3,300
  • 페이지수46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4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