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락 (LOCK & LOCK) (락&락 기업분석, 마케팅 분석, 성공전략사례, SWOT 분석, 해외시장 진출, 중국 진출, STP 분석, 성공전략 분석, 한계점 분석).pptx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락&락 (LOCK & LOCK) (락&락 기업분석, 마케팅 분석, 성공전략사례, SWOT 분석, 해외시장 진출, 중국 진출, STP 분석, 성공전략 분석, 한계점 분석).pptx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시장 현황
2. 기업소개 및 연혁
 - 기업 소개
 - 기업 연혁
 - 제품 소개
3. 마케팅 분석
 - SWOT 분석
 - 경쟁자 분석
4. 해외시장 성공 분석(중국)
 - STP 분석
 - 성공전략 분석
5. 한계점 및 나아가야 할 방향
 - 한계점 분석
 -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본문내용

락&락




1. 시장 현황




LOCK & LOCK - 시장 현황
╋━━━━━━━━━━─────────

1) 밀폐 용기 시장에서는 인지도가 소비자들의 구매를 좌우.
2) 제품들의 차별화 정도는 낮음.
3) 제품의 특성상 디자인이나 제조과정이 복잡하지 않으므로 모 조품의 등장이 쉽다

  ≪ 그 래 프 ≫  ≪ 그 래 프 ≫




2. 기업소개 및 연혁




LOCK & LOCK
╋━━━━━━━━━━─────────

회사명 : ㈜ 락앤락( LOCK & LOCK)
대표자명 : 김준일 회장
설립일 : 1978/10/1
임직원수 : 5,066명 (현지인포함)
공장현황 :
 한국공장(아산), 중국공장(위해,만산,소주), 베트남공장(동나이,봉따우)
해외법인
 중국생산/영업법인, 베트남 생산/영업법인, 태국 영업/유통법인, 인도 영업법인, 인도네시아 영업법인, 일본영업법인, 캄보디아 영업법인, 홍콩 영업법인, 미국 영업법인, 독일 영업법인, 칠레 영업법인 (총 15개 법인)




 ≪ … 중 략 … ≫




3. 마케팅 분석




LOCK & LOCK – 환경 분석 SWOT 분석
╋━━━━━━━━━━─────────

Strength

 - 끊임없는 기술개발

 - 브랜드의 높은 국내 외 인지도와 점유율
  ( 국내 시장 점유율은 60%, 국내 1위
  중국 내 밀폐용기 브랜드 인지도 1위)

 - 뛰어난 기술력
  ( 밀폐성, 원료위생성, 신선도, 다기능성,
       다양성, 공간절약성, 내구성)




LOCK & LOCK – 환경 분석 SWOT 분석
╋━━━━━━━━━━─────────

Weakness

 - 제품 특성 상 보존년수가 길어 성장정체의 가능성이 높음

 - 경쟁사에 비해 1.5배 비싼
  가격 정책
  • 가격3,3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4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