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게임 기업의 탄생, 액티비젼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게임, 5Forces Model, M&A 원인 분석, M&A 거래 구조, 환경분석, SWOT, 비벤티.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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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거대 게임 기업의 탄생, 액티비젼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 게임, 5Forces Model, M&A 원인 분석, M&A 거래 구조, 환경분석, SWOT, 비벤티.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STEP 01.───────────────────────────기업 소개
        1. Activision Blizzard

 STEP 02..───────────────────────────외부환경분석
        1. Porter’s 5Forces Model

 STEP 03..───────────────────────────M&A 분석
        1. M&A 원인 분석
        2. M&A 거래 구조

 STEP 04..───────────────────────────M&A 효과
        1. S.W.O.T 분석
2. 향후 전략 제안

 STEP 05..───────────────────────────M&A 평가

본문내용

AcTivision blizzard

거대 게임 기업의 탄생




STEP 01.───────────────────────────기업 소개
       1. Activision Blizzard




STEP 1. 기업소개
╋━━━━━━━━━━─────────

 ✔ 게임 개발 및 발매업체

 ✔ 1979에 출범, 2007년 80억불의 회사로 성장

 ✔ 콘솔 게임에서 큰 성공을 거둠
  반면 컴퓨터 기반 게임에는 약세

 ✔ 몇 개의 타이틀로 대박 터트리기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STEP 1. 기업소개
╋━━━━━━━━━━─────────

 ✔ Vivendi 산하의 게임 개발업체

 ✔ MMORPG 게임 개발

 ✔ 온라인 게임 산업 내 1위업체

 ✔ 가입자들을 통해 지속적 수익 창출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STEP 1. 기업소개
╋━━━━━━━━━━─────────

  ≪ 그 림 ≫

         2008년 7월

     세계 최대 게임 기업의 탄생
콘솔게임과 온라인게임에서 가장 큰 공급자로 등극

In July 2008 Vivendi Games merged with Activision, using Blizzard\'s name in the resulting company, Activision Blizzard.




STEP 02..───────────────────────────외부환경분석
       1. Porter’s 5Forces Model




STEP 2. 외부환경 분석
╋━━━━━━━━━━─────────

• 5 Forces Model

[신규진입자]
 • 중소기업
 • 아시아 게임회사

[교섭력 구매자]
 • 고객
 • 구매자

[대체제]
 • 모바일게임 어플리케이션
 • 그 외의 엔터테인먼트들

[교섭력 공급자]
 • 기술개발자
 • 미디어 기업
  • 가격3,300
  • 페이지수33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5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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