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시장-자동차산업,닛산기업분석,닛산경영사례,니산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자동차시장-자동차산업,닛산기업분석,닛산경영사례,니산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Prologue
- Electric Vehicles

Electric Vehicle Market”
- 닛산의 현재 상태
- 닛산의 전략
- 경쟁사 분석

“Strategy Proposal”
닛산의 한계점
새로운 전략 제시

본문내용

르노
다임러벤츠와 크라이슬러의
합병 발표로 인한 위기감
해외시장 확대를 위하여
닛산
신용등급 하락으로 인한
도산 가능성
-기업 전반에 대한 변화 필요
자본
르노의 닛산 주식획득
르노의 닛산 사채 인수
르노의 닛산 유럽판매
금융회사 매수
닛산은 장래 르노주 취득의 권리
인사조직
닛산에 3명의 임원 파견
-최고 의사 결정 기관 GAC 창설
-하나와 사장 르노 이사회 멤버 취임
사업
차량 부품 공용화
차량 부품 공동 개발
생산 및 판매망 공유
LEAF
EV시장 매출 1위
2011 유럽 올해의 차 선정
2011일본 올해의 차 선정”
  • 가격3,300
  • 페이지수30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70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