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중국진출성공사례]이랜드경영전략,이랜드글로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이랜드중국진출성공사례]이랜드경영전략,이랜드글로벌,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서론
2.본론
기업개요
중국 진출 배경 및 동기
중국 진출 성공요인
중국 진출 성과, 향후 전략
3.결론
4.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업개요

(주)이랜드

㈜리틀브렌
㈜이천일아울렛
㈜이엘인터내셔날
㈜리드
㈜이랜드시스템스
㈜프란시아
㈜이랜드 개발
.
.
.
기업개요

1980 이화여자대학교 앞에서 박성수에 의해 창립
1986 잉글랜드라는 이름을 이랜드로 변경하고 법인화
1989 아동복 브랜드 ‘리틀브렌’을 출범, 아동복사업에 진출
1990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을 출범
1993 년 매출액 5,000억원을 달성
1994 유통업과 식품사업, 내의사업 부문에 진출
중국, 베트남, 스리랑카 등지에 현지 공장을 확장
2000 국내유통업계 최초 ERP(전시적 자원관리) 시스템을 도입, BSC(균형성과 성적지표)시스템 도입
2002~2004
수익10% 사회환원 실시
(주)데코, (주)뉴코아 등 6개의 브랜드 인수
존경 받는 기업기업인대상 수상
전문직 여성 한국연맹 수상
2010~현재2010년 총 매출은 약 7조 원 달성
이탈리아의 패션 업체 만다리나덕을 마리엘라부라니 그룹에게서 약 700억 원에 인수
2012년 10월 현재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의 인수를 시도 중
  • 가격3,3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82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