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이밍전략사례,샴푸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리네이밍전략사례,샴푸시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
- 선정동기
- 조사내용

● 시장상황
- 시장 분석
- 자사 분석
- 경쟁사 분석
- 소비자 분석
- SWOT 분석

● 브랜드전략
-포지셔닝맵
-네임컨셉
-키워드
-개발방향

● 후보안

● 추천 후보안
-선정기준

● 최종

본문내용

프리미엄 샴푸, 해외시장 조사
사례 1.
일본과 한국 시장은 유사점이 매우 많다. 일본 샴푸 시장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글로벌 브랜드에 의해 주도되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알만큼 알게 되면서 더 많은 마케팅 비용을
쓸 수 있고 현지 소비자 분석에 더 탁월한 국내 브랜드들이 시장점유율을
빠르게 높여가고 있다.
사례 2.
침체 국면에 들어가 있던 미국 샴푸 시장이 달아 올랐다.
유니레버사가 새로운 개념의 열 활성화 샴푸를
내놓음에 따라 미국 샴푸 시장이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고 있는 것이다.
이제 미국의 샴푸회사들은 청결과 건강이라는 기존 요소 외 에 개인맞춤형
기능성 제품이 중요시되고 있다.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42페이지
  • 등록일2014.07.07
  • 저작시기2014.7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787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