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임대로밍 사업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시장 조사 개요

사업개요
1) 해외 로밍 서비스 개요
2) 사업배경
3) 사업목표

해외로밍서비스 시장현황
1) 로밍서비스 시장현황
2) 로밍서비스 시장 성장성
3) 경쟁사 현황

시장조사 및 분석
1) 시장조사개요
2) 전문가 면접
3) 서베이
4) Anova 분석
5) 빈도분석

마케팅 계획
1) STP - Segmentation
2) STP - Targeting
3) STP - Positioning
4) 4P – Product
5) 4P - Price
6) 4P - Promotion
7) 4P - Place

본문내용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계획서,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계획서 소개,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계획서 조사,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계획서 개요, 휴대폰 임대로밍].ppt


휴대폰 임대로밍 사업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계획서




시장 조사 개요
╋━━━━━━━━━━─────────

 로밍 시장은 꾸준히 성장해왔으며,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대형 이동통신사는 상대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기업 고객에 접근하기 어려운 환경에 있으며, 기업 고객을 전문으로 하는 중소 업체들은 마케팅 및 기술력의 부족으로 효과적으로 기업 고객을 공략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이다. 따라서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품으로 임대로밍을 제공한다면 성공적인 시장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렇다면 기업 고객을 메인 타겟으로 하는 니치마켓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요소들이 필요한지를 조사해 보도록 하겠다.

조사문제

 ❏ 휴대폰 로밍 서비스 시장의 규모/기업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니치마켓의 규모
 ❏ 대형 이동통신사 및 중소 로밍 서비스 전문기업과의 차별화 방안
 ❏ 기업고객의 로밍사업에 대한 인식 및 서비스 요구사항 파악  

조사 방법

 ❏ 2차 자료 조사를 통한 휴대폰 로밍 사업의 니치마켓의 규모 및 내용 파악
 ❏ 서베이법을 통한 기업고객의 로밍 사업에 관한 인식 파악 후 해결 방안 수립
 ❏ 전문가와의 면접을 통한 대기업 및 로밍 전문서비스업체와는 다른 차별화 방법 수립




시장 조사 개요
╋━━━━━━━━━━─────────

 ❏ 5/02 ~ 5/08 : 2차 자료 조사(문헌 조사 및 인터넷)를 통한 휴대폰 로밍 사업의 틈새
        시장의 규모 및 내용 파악
 ❏ 5/13: SKT 로밍 사업본부 전략마케팅팀 담당자(외대 일본어과 86학번) 면접조사
 ❏ 5/13 : BJ Networks CEO(외대 서반어과 84학번) 면접조사
 ❏ 5/23 ~ 5/31: 설문지 조사 실시(설문지 작성 후 기업의 로밍서비스 이용 경험자에게
        실시),  서베이 조사 결과에 따라 해결 방안 수립
 ❏ 6/07 ~ 6/11 : 면접 실시 후 조원들과의 토의 후 대기업 및 타 로밍 사업체와의 차별화 방법  수립




╋━━━━━━━━━━─────────

2005년 1학기 시장조사론 수업을 들으면서 글로벌 로밍서비스 전문업체을 창업하였고, 고객 Needs에 한발 앞선 서비스를 통해 통신 복지의 꿈을 실현시키는 벤처기업입니다.

〔회사개요〕
 • 회사명 : Hufsroaming
 • 설립일 : 2005년 4월 01일
 • 대표이사 : 원기랑
 • 사업자번호 : 없음
 • 업종 : 통신서비스
 •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이문동 한국외국어 대학교

〔관 련〕
 • 한국외국어 대학교 일본어과
 • 한국외국어 대학교 경영학과
 • 한국외국어 대학교 통번학과
 • 자문 : 일본어과 학생회장 출신 사기단

Hufsroaming
Leading Communication Service
Global Roaming Service ‘월드로밍’




사업개요

1) 해외 로밍 서비스 개요
2) 사업배경
3) 사업목표




1) 해외로밍서비스 개요
╋━━━━━━━━━━─────────

세계의 통화 방식은 GSM방식, CDMA방식, CDMA와 GSM 혼용방식으로 나뉘어짐.
GSM방식이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하는 방식임

GSM
 ❏ 유럽위주 / 전세계 대부분의 국가

CDMA+GSM 혼용방식
 ❏ 북 미 : 캐나다, 멕시코, 미국
 ❏ 유 럽 : 폴란드
 ❏ 남 미 : 브라질, 칠레, 도미니카, 페루, 푸에르토리코, 베네수엘라
 ❏ 아프리카 : 나이지리아, 자이레, 잠비아
 ❏ 아 시 아 :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싱가폴, 대만
 ❏ 기 타 : 러시아, 우크라이나, 이스라엘, 예멘

CDMA
 ❏ 한국, 일본

SKT로밍국가
 ❏ 미국, 괌, 사이판, 태국, 중국, 홍콩, 뉴질랜드, 호주, 캐나다, 일본, 대만,
  페루, 멕시코, 이스라엘 이상 14개국
  • 가격2,400
  • 페이지수50페이지
  • 등록일2014.07.30
  • 저작시기2014.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309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