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유한킴벌리] 기업전략분석과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방향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유한킴벌리 선정동기

2. 유한킴벌리 기업소개
창립자
연혁
경영철학
제품소개
수출현황
성장 및 위기극복
경영성과분석
성공전략분석
주요 재무 실적
주요 재무 실적 및 경영성과
사회공헌활동
(1)환경
(2)가족친화캠페인
(3)문학지원활동
(4)기타 활동
시장점유율

3.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착한 마케팅
유한 킴벌리 SWOT분석

4. 결론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1984년부터 시작한 사업으로 우리나라의 건강한 숲 조성을 목적으로 나무심기, 숲 가꾸기, 생태 전문가 양성 등 숲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북아 사막화 방지
1999년부터 동북아산림포럼과 함께 사막화의 원인이 되고 있는 지역에현지 조사 및 연구활동 지원, 나무심기 등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나무 330만 그루를 조림하였고, 2009년부터 5년간 총 2,000ha의 숲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
.
지역사회 봉사활동
각 공장에서는 매년 김장철이 되면 사원들과 아내들이 모여 ‘김장 담그기 행사’를 한다. 이는 겨울철 어려운 사정으로 김장을 담글 수 없는 지역사회 이웃들을 돕고자 시작되었다

군포공장 생산 관리팀을 중심으로 1995년부터 ‘한 부서 불우시설 돕기’ 운동을 벌이고 있다. 일직과 숙직비를 모아 뜻 깊은 일에 쓰자고 제안해 시작된 이 운동은, 전 부서로 확산되어 군포공장만의 아름다운 문화로 자리잡게 되었다
  • 가격3,6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4.08.14
  • 저작시기2014.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3384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