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Ⅰ. 도시락시장의 현황
Ⅱ. 선두기업 ‘한솥 도시락’ 분석
SWOT 분석
MARKETING 분석
Ⅲ. 도시락 시장의 전망과 발전방안
Ⅳ. 결론
Ⅴ. 출처
Ⅱ. 선두기업 ‘한솥 도시락’ 분석
SWOT 분석
MARKETING 분석
Ⅲ. 도시락 시장의 전망과 발전방안
Ⅳ. 결론
Ⅴ. 출처
본문내용
도시락 시장의 규모와 현황
✔ 도시락 시장의 규모
≪ 그 래 프 ≫
• 현재 도시락 시장 규모는 편의점 도시락 매출 약 7000억 원을 포함해 2조원대에 달함
• 한솥도시락의 독재체재가 오랜 기간 지속되었으나 다양한 컨셉과 메뉴를 가진 도시락전문점들이 대거 출현
• 도시락 전문점 ‘한솥 도시락’은 하루 10만 개의 도시락을 판매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음. 지난 한 해 동안 100곳 이상 매장이 새로 문을 열어 전국 매장이 550개를 넘어섰음.
✔ 다양한 도시락 전문점들의 등장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돈호야 한솥 도시락 벤토랑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오봉 도시락 토마토 도시락 본 도시락
✔ 도시락 업체 현황
≪ 사 진 ≫
≪ 표 - 그림 파일 ≫
도시락 시장의 선두주자 한솥 도시락 분석
한솥 도시락 현황
• 종합신용등급
- 신용능력 양호, 변화에 대처 능력 필요
• 현금흐름등급
- 신규투자, 외부자금 조달 필요
• 순이익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
BUT,
물가상승률을 고려한다면 큰 폭의
성장세보다는 안정권 (포화된 시장)
≪ 사 진 ≫
✔ 도시락 시장의 규모
≪ 그 래 프 ≫
• 현재 도시락 시장 규모는 편의점 도시락 매출 약 7000억 원을 포함해 2조원대에 달함
• 한솥도시락의 독재체재가 오랜 기간 지속되었으나 다양한 컨셉과 메뉴를 가진 도시락전문점들이 대거 출현
• 도시락 전문점 ‘한솥 도시락’은 하루 10만 개의 도시락을 판매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음. 지난 한 해 동안 100곳 이상 매장이 새로 문을 열어 전국 매장이 550개를 넘어섰음.
✔ 다양한 도시락 전문점들의 등장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돈호야 한솥 도시락 벤토랑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오봉 도시락 토마토 도시락 본 도시락
✔ 도시락 업체 현황
≪ 사 진 ≫
≪ 표 - 그림 파일 ≫
도시락 시장의 선두주자 한솥 도시락 분석
한솥 도시락 현황
• 종합신용등급
- 신용능력 양호, 변화에 대처 능력 필요
• 현금흐름등급
- 신규투자, 외부자금 조달 필요
• 순이익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
BUT,
물가상승률을 고려한다면 큰 폭의
성장세보다는 안정권 (포화된 시장)
≪ 사 진 ≫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웰빙 도시락전문업체
- [벤처창업론]각자의 취향을 고려한 영양가 있는 웰빙도시락 전문점 사업계획서(리포트)
- [창업론]아침식사 대용 및 다이어트요 과일도시락 전문점 창업계획서(A+리포트)
- 사업계획서(웰빙도시락)
- 창업계획서 - Apple Fruit 과일 도시락
- [창업계획서] Diet lunch box 다이어트 도시락 창업.ppt
- [창업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 건강한 현대인들을 위한 웰빙 과일 도시락,제철과일
- 5조 아침을_깨워주는_웰빙도시락
- 사업계획서-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이동식 웰빙과일도시락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자료
-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 다이어트 도시락
- GS25 편의점 도시락 마케팅 전략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