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업종 분석과 그 발전 방안 - 선두기업 ‘한솥 도시락’ 분석.pptx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도시락 업종 분석과 그 발전 방안 - 선두기업 ‘한솥 도시락’ 분석.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도시락시장의 현황
Ⅱ. 선두기업 ‘한솥 도시락’ 분석
 SWOT 분석
 MARKETING 분석
Ⅲ. 도시락 시장의 전망과 발전방안
Ⅳ. 결론
Ⅴ. 출처

본문내용

도시락 시장의 규모와 현황




✔ 도시락 시장의 규모

  ≪ 그 래 프 ≫

 • 현재 도시락 시장 규모는 편의점 도시락 매출 약 7000억 원을 포함해 2조원대에 달함

 • 한솥도시락의 독재체재가 오랜 기간 지속되었으나 다양한 컨셉과 메뉴를 가진 도시락전문점들이 대거 출현

 • 도시락 전문점 ‘한솥 도시락’은 하루 10만 개의 도시락을 판매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음. 지난 한 해 동안 100곳 이상 매장이 새로 문을 열어 전국 매장이 550개를 넘어섰음.




✔ 다양한 도시락 전문점들의 등장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돈호야     한솥 도시락   벤토랑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오봉 도시락  토마토 도시락  본 도시락




✔ 도시락 업체 현황

  ≪ 사 진 ≫
  ≪ 표 - 그림 파일 ≫




도시락 시장의 선두주자 한솥 도시락 분석




한솥 도시락 현황

 • 종합신용등급
  - 신용능력 양호, 변화에 대처 능력 필요

 • 현금흐름등급
  - 신규투자, 외부자금 조달 필요

 • 순이익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
  BUT,
  물가상승률을 고려한다면 큰 폭의
  성장세보다는 안정권 (포화된 시장)

  ≪ 사 진 ≫
  • 가격4,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14.08.26
  • 저작시기2013.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3491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