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MART [월마트 성장]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WALMART [월마트 성장]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TOPIC 1
세계 제1의 유통기업 월마트의 성장 및 POWER
TOPIC 2
월마트의 한국시장에서의 실패 원인 및 성공전략
TOPIC 3
국내 유통 업체의 VISION

본문내용

WALMART [월마트 성장, 월마트 한국 시장 실패 원인, 월마트 한국시장 성공전략, 월마트 국내 유통업체 시사점, 월마트 소개, 월마트 전략, 월마트 분석, 월마트 개요, 월마트 마케팅 전략, 월마트 고찰]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원인
왜 실패하였는가?
입지선점의 실패
출점 경쟁력의 상실
적절한 현지화 전략의 부재
글로벌 소싱의 이점 상실
강력한 경쟁업체
인도네시아에서의 실패
우리나라와 더불어 실패한 유일한 시장
국민의 욕구와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결과
성공전략
출점 경쟁과 선점경쟁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전략 (회의적)
소도시로의 상권 확대
네이버후드형 마켓으로서의 사업계획 변경
이미지 제고
매장증설을 통한 고용창출 기능
중소제조업체들과의 협력유지
사회적 캠페인을 통한 홍보 효과
주말영업시간의 차별화
현재 오전 10시 ~ 오후 10시 까지의
영업시간
맞벌이 부부의 증가에 따른
쇼핑시간 제약
주말영업시간의 탄력적 운영을 통해
쇼핑 편의도모 및 매출액 극대
  • 가격1,2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4.09.20
  • 저작시기2014.9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3795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