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랑 투어> 여행사창업, 여행사, 여행사 마케팅, 여행사 stp, swot,경쟁사분석,실버여행사 ,창업계획서.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실버랑 투어> 여행사창업, 여행사, 여행사 마케팅, 여행사 stp, swot,경쟁사분석,실버여행사 ,창업계획서.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여행사 소개
 -1.회사 개요
 -2.회사 상호와 위치
 -3.소유권 및 조직구성

2.시장 분석 및 전망
 -표적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향후 시장 전망

3.실버랑 투어
 -STP 전략
 -상품 소개
 -홍보 전략
 -SWOP 분석

4.재무 분석
 -자본금
 -대차대조표
 -추정 손익계산서

5.향후 전망

본문내용

Anyang university

실버랑 투어




1. 여행사 소개




회사 개요




회사 상호와 위치

  ≪ 지 도 ≫

  ≪ 표 - 그림 파일 ≫




소유권 및 조직구성

소유권

조직구성




2. 시장 분석 및 전망




1. 2010년 대비 2011년 60대 이상 여행 참가 횟수 증가

  ≪ 표 - 그림 파일 ≫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2. 1999년 대비 2005년 50대 이상 해외여행 횟수 증가/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 표 - 그림 파일 ≫

  ≪ 그 래 프 ≫

3. 연령별 지난 1년간 해외여행 경험 비율 /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조사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5페이지
  • 등록일2014.10.21
  • 저작시기2013.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4292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