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여행사 소개
-1.회사 개요
-2.회사 상호와 위치
-3.소유권 및 조직구성
2.시장 분석 및 전망
-표적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향후 시장 전망
3.실버랑 투어
-STP 전략
-상품 소개
-홍보 전략
-SWOP 분석
4.재무 분석
-자본금
-대차대조표
-추정 손익계산서
5.향후 전망
-1.회사 개요
-2.회사 상호와 위치
-3.소유권 및 조직구성
2.시장 분석 및 전망
-표적시장 분석
-경쟁사 분석
-향후 시장 전망
3.실버랑 투어
-STP 전략
-상품 소개
-홍보 전략
-SWOP 분석
4.재무 분석
-자본금
-대차대조표
-추정 손익계산서
5.향후 전망
본문내용
Anyang university
실버랑 투어
1. 여행사 소개
회사 개요
회사 상호와 위치
≪ 지 도 ≫
≪ 표 - 그림 파일 ≫
소유권 및 조직구성
소유권
조직구성
2. 시장 분석 및 전망
1. 2010년 대비 2011년 60대 이상 여행 참가 횟수 증가
≪ 표 - 그림 파일 ≫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2. 1999년 대비 2005년 50대 이상 해외여행 횟수 증가/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 표 - 그림 파일 ≫
≪ 그 래 프 ≫
3. 연령별 지난 1년간 해외여행 경험 비율 /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조사
실버랑 투어
1. 여행사 소개
회사 개요
회사 상호와 위치
≪ 지 도 ≫
≪ 표 - 그림 파일 ≫
소유권 및 조직구성
소유권
조직구성
2. 시장 분석 및 전망
1. 2010년 대비 2011년 60대 이상 여행 참가 횟수 증가
≪ 표 - 그림 파일 ≫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2. 1999년 대비 2005년 50대 이상 해외여행 횟수 증가/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 표 - 그림 파일 ≫
≪ 그 래 프 ≫
3. 연령별 지난 1년간 해외여행 경험 비율 / 출처 – 통계청 사회통계조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