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시스템 사례_CGV부평 입니다.(호텔경영 관련)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POS시스템 사례_CGV부평 입니다.(호텔경영 관련)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목차
1. 부평 CGV 소개
2. CGV 전반적인 업무
3. 매표 업무 현황
- 예약 시스템
- 취소 & 환불
4. 기타 업무 현황
5. POS 소개
6. 타 CGV와 비교

본문내용

주제 : 호텔에서 객실을 판매하고 F&B를 운영하며 체크인, 체크아웃, 예약, 고객관리 및 고객응대가 CGV와 흡사한 것 같아서 전국에 많은 CGV 중 인천에 위치한 부평CGV의 전반적인 영업시스템 선정
1. 부평 CGV 소개
부평 CGV는 앞선 영상문화를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인천 최고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국내 최초 스타디움식 멀티플렉스이다.
앞서 말했듯이 인천 부평구 아이즈빌 아울렛 내에 위치하고 있다.

2. CGV 전반적인 업무
CGV에 처음 입사 한 후엔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를 수행하기 전 각 포지션에 해당하는 체계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매표소에서 정확한 발권을 하고 티켓 안내를 한다.
매점에서는 더욱 즐거운 영화 감상을 위해 팝콘, 콜라 등 매점에서 맛있는 매점 메뉴를 서비스 한다. 그리고 손쉽게 상영관을 찾는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플로어에서는 올바른 상영관 안내를 한다.
6. 타 CGV와 비교
모든 CGV는 직접운영방식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반면 부평CGV는 위탁경영방식이다. 매표의 수익은 CGV본사로 보고가 되지만 매점의 수익은 아이즈빌 건물주에게 보고가 된다. 그렇기 때문에 부평 CGV는 매점 수익을 올리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위탁지점이기 때문에 매점 포스는 직영점과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어서 직영점에 비해 시스템이 단순하다.
마지막으로 타 지점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TICKETLESS 시스템이 부평 CGV에는 아직 활성화 되지 않아 개선되어야 할 것 같다.
  • 가격3,000
  • 페이지수18페이지
  • 등록일2014.11.05
  • 저작시기2009.10
  • 파일형식압축파일(zip)
  • 자료번호#9455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