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대표 생활센스스토어 - 다이소 (기업소개, SWOT분석, 4P분석, 유통전략, 유통전략 문제점 및 개선방안).PPT자료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대한민국대표 생활센스스토어 - 다이소 (기업소개, SWOT분석, 4P분석, 유통전략, 유통전략 문제점 및 개선방안).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대한민국대표 생활센스스토어



1.기업소개
2.SWOT분석, 4P분석
3.다이소의 유통전략
4.유통전략에 관한 문제점 및 개선방안

본문내용

대한민국대표 생활센스스토어




기업소개
╋━━━━━━━━━━─────────

【연혁】

 ≪ 사 진 ≫

한월그룹 계열

1992
다이소 아성산업 창립

1997
국내 최초의 균일가 매장 오픈

2009
전국 매장 500호점 돌파
매출액 3,300억




기업소개
╋━━━━━━━━━━─────────

【기업 이념】
균일가 유통의 NO.1 브랜드

    ≪ 그 림 ≫
 ≪ 그 림 ≫ ≪ 그 림 ≫

【성장 스토리】

매출규모 (연간)
 ≪ 그 래 프 ≫

매장 수(연말기준)
 ≪ 그 래 프 ≫

고객 수(일 평균)
 ≪ 그 래 프 ≫




기업소개
╋━━━━━━━━━━─────────

S•M•A•R•T 경영방침

싸게판다 가 아닌
고객이 사고싶어 하는 것 을 판다

 ≪ 글 - 그림 파일 ≫

D • I • Y
Do It Yourself

소비자들이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데 기여한다
  • 가격2,3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3.04.01
  • 저작시기2011.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4719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