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CSR 성공 사례,브리타(BRITA) 사례,마케팅 믹스 4P + 3P,마케팅 엔진,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기업 소개
SWOT 분석
마케팅 믹스 4P + 3P
CSR을 통하여 전달하고자 하는 점
성격
의미성, 명확성, 지속성, 차별성
배울 점
지적할 점
마케팅 엔진

본문내용

기업 선정 이유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속하기 위한 이윤 추구 활동 이외에 법령과 윤리를 준수하고, 기업의 이해 관계자 요구에 적절히 대응함으로써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책임 있는 활동이다.
현대 사회의 기업의 대부분인 이런 CSR의 중요성을 숙지하고 이를 실행하고 있으나 타기업과의 경쟁에서의 비교우위를 찾기는 힘든 실정이다. 우리가 조사한 ‘브리타’라는 기업은 환경보존의 사회적 모토를 밴드를 통한 홍보나 매장에서의 홍보 등 오프라인 마케팅은 물론 페이스북이나 TV프로그램 등의 온라인 마케팅과 결합한 전략을 추진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그 소통이 활발하고 그 파급효과도 큰 기업이다. 브리타의 마케팅 활동을 보면 마케팅 믹스 전략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타기업이 시도하지 않은 색다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기에 여기서 배울점과 지적할점을 생각해 볼 수 있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5252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