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서론
1. 영국 진출 이유
2.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
2. 진출 방식
3. STP . SWOT
4. 4P
결론
1. 미래 예측
2. 한계점
1. 영국 진출 이유
2. 기업 선정 이유
본론
1. 영국의 화장품 시장 환경
2. 진출 방식
3. STP . SWOT
4. 4P
결론
1. 미래 예측
2. 한계점
본문내용
스킨푸드 영국진출
< Part. 1-1 >
영국선택이유?
╋━━━━━━━━━━─────────
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
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
한-EU FTA 발효
〓〓〓〓〓〓〓〓〓〓〓〓〓〓〓〓〓〓〓〓〓〓〓〓〓〓〓〓〓〓〓〓〓〓〓〓〓〓〓〓〓〓〓〓〓〓〓〓〓〓〓
-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
:한국 화장품시장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 빠른 리뉴얼, 세분화 되어있는 기능과 순하기 때문에 자극이 없다는 점은 영국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매력적인 하나의 화장품 시장을 만들 수 있다.
-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
:EU연합의 맹주국가중 하나로 여겨지는 영국은 전통적으로 외부와의 무역으로 경제를 성장시켜 왔으며 그에 따라 영국의 통합 수송망은 유럽 경제구역 전역으로 원자재와 제품들을 신속하고 저렴하게 배달해 주며, 광범위한 무료통행 고속도로와 도로망은 영국의 주요 대도시들과 산업 중심지들을 공항과 항구로 연결해 주고 있다
-한-EU FTA 발효
:화장품 시장에도 3~5년에 걸쳐 관세가 축소되거나 철폐되어 화장품 수출확대의 새로운 기회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 Part. 1-2 >
기업선택이유?
╋━━━━━━━━━━─────────
≪ 사 진 ≫
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
▶한-EU FTA
▶한국화장품 긍정적인식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
▶전세계적 웰빙&오가닉 트렌드
〓〓〓〓〓〓〓〓〓〓〓〓〓〓〓〓〓〓〓〓〓〓〓〓〓〓〓〓〓〓〓〓〓〓〓〓〓〓〓〓〓〓〓〓〓〓〓〓〓〓〓
-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
:현재는 진출한 매장은 동남아에 135개 , 중국에 205개, 일본 25개, 미국 7개와 같이 아시아 국가를 방향으로 잡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한-EU FTA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인 관점과 같은 기회를 이용한다면 EU시장으로의 진출 또한 어려운 일은 아니다.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
:영국 시장에서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 관점이다. 전 세계적으로 웰빙&오가닉 트렌드가 시작되는 이 시점에 있어서 유기농 화장품시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두번째 애니매이션으로 나오는 사진은 스킨푸드가 출시한 당근라인 화장품인데
유기농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해지는 제품군을 출시함으로써 영국인들의 관심을 더 끌 수있다는 장점을 부각하면 될거같소
현수님
< Part. 1-1 >
영국선택이유?
╋━━━━━━━━━━─────────
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
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
한-EU FTA 발효
〓〓〓〓〓〓〓〓〓〓〓〓〓〓〓〓〓〓〓〓〓〓〓〓〓〓〓〓〓〓〓〓〓〓〓〓〓〓〓〓〓〓〓〓〓〓〓〓〓〓〓
-한국 화장품에 긍정적 반응
:한국 화장품시장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 빠른 리뉴얼, 세분화 되어있는 기능과 순하기 때문에 자극이 없다는 점은 영국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매력적인 하나의 화장품 시장을 만들 수 있다.
-영국 시장의 인프라구조
:EU연합의 맹주국가중 하나로 여겨지는 영국은 전통적으로 외부와의 무역으로 경제를 성장시켜 왔으며 그에 따라 영국의 통합 수송망은 유럽 경제구역 전역으로 원자재와 제품들을 신속하고 저렴하게 배달해 주며, 광범위한 무료통행 고속도로와 도로망은 영국의 주요 대도시들과 산업 중심지들을 공항과 항구로 연결해 주고 있다
-한-EU FTA 발효
:화장품 시장에도 3~5년에 걸쳐 관세가 축소되거나 철폐되어 화장품 수출확대의 새로운 기회로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 Part. 1-2 >
기업선택이유?
╋━━━━━━━━━━─────────
≪ 사 진 ≫
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
▶한-EU FTA
▶한국화장품 긍정적인식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
▶전세계적 웰빙&오가닉 트렌드
〓〓〓〓〓〓〓〓〓〓〓〓〓〓〓〓〓〓〓〓〓〓〓〓〓〓〓〓〓〓〓〓〓〓〓〓〓〓〓〓〓〓〓〓〓〓〓〓〓〓〓
-스킨푸드는 글로벌 시장 목표
:현재는 진출한 매장은 동남아에 135개 , 중국에 205개, 일본 25개, 미국 7개와 같이 아시아 국가를 방향으로 잡고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한-EU FTA와 한국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인 관점과 같은 기회를 이용한다면 EU시장으로의 진출 또한 어려운 일은 아니다.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식
:영국 시장에서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긍정적 관점이다. 전 세계적으로 웰빙&오가닉 트렌드가 시작되는 이 시점에 있어서 유기농 화장품시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두번째 애니매이션으로 나오는 사진은 스킨푸드가 출시한 당근라인 화장품인데
유기농 화장품이라는 인식이 강해지는 제품군을 출시함으로써 영국인들의 관심을 더 끌 수있다는 장점을 부각하면 될거같소
현수님
키워드
추천자료
- 국내 뮤지컬시장의 흐름 및 문제점과 세계로의 진출
- [경영]월마트 해외진출 사례 입지전략 최종보고서
- [국제경영]테스코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 [국제마케팅]KC 코트렐의 해외진출 사례조사
- [국제마케팅론]현대자동차 캐나다 진출전략
- GM 대우의 대 인도 시장 진출 ~실패 사례 연구
- [무역] 다국적기업의 해외진출 사례 ㈜ 오로라 월드 (Aurora World).PPT자료
- 락앤락(Lock&Lock)의 해외진출전략.ppt
- 월마트,월마트경영전략,월마트전략,월마트해외진출,월마트마케팅,월마트마케팅전략,월마트경...
- [글로벌마케팅]HJC의 해외진출사례연구
- 포스코 (POSCO) 기업분석 및 해외진출위한 마케팅전략분석 및 포스코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지멘스 성공전략 및 실패사례,지멘스 한국시장진출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
- [삼성스마트tv] 삼성 스마트TV 유럽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삼성스마트TV 경쟁사분석(애플, LG전자)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