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홈플러스-이마트 기업분석,홈플러스 경영전략,이마트 인적자원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이마트와 홈플러스-이마트 기업분석,홈플러스 경영전략,이마트 인적자원관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이마트 기업 설명

홈플러스 기업 설명

이마트와 홈플러스 방문 비교

본문내용

홈플러스 인재상
기본인 : 기본을 바탕으로 신뢰와 협력을 구축한다.
함께 일하면서 신뢰하며 사회에 봉사하고, 기본을 실천하는 인재
창조인 : 끊임 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새로운 가치를 만든다.
고객과 직원을 위해 끊임 없이 가치를 창조하고 실현하는 인재
전문인 : 지속적인 학습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다.
글로벌 환경에 대처하며, 전문능력을 갖추고 지속적으로 학습하는 인재
채용개요
인턴 선발 : 홈플러스와 유통업의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배움터‘를 제공합니다.
정기채용 : 하계 인턴사원 선발, 초대졸 인턴사원 선발
신입사원 채용 : 유통인재로서 첫 번째 발자국을 딛는 단계입니다.
정기채용 : 전역장교 공채, 대졸/초대졸 신입사원 공채
수시채용 : 부서별 인재 수요에 의거 연간 비정기적 시행
경력사원 채용 : 소중하게 키워오신 업무 경력이 홈플러스와 만나는 단계입니다.
수시채용 : 부서별 인재 수요에 의거 연간 비정기적 시행
기간제담당/아르바이트 채용 : 유통인재로 시작할 수 있는 첫 단계입니다.
수시채용 : 부서별 인재 수요에 의거 연간 비정기적 시행
  • 가격3,000
  • 페이지수49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5338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