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슈머- 아울렛이란,아울렛 시장전망,도심형아울렛 프리미엄아울렛,프리미엄아울렛 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프로슈머- 아울렛이란,아울렛 시장전망,도심형아울렛 프리미엄아울렛,프리미엄아울렛 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시 장 분 석
타 깃 분 석
전 략 도 출
실 행 방 안
자료출처 및 Q&A

본문내용

아울렛 소비 집단은 제품추구 집단, 점포편의 추구집단, 가격추구집단으로 나눌 수 있다.
빨간줄은 우리가 선택한 롯데 아울렛 프리미엄 특성상 변화를 주기 어려운 혜택들이다. 가격 같은 경우 프리미엄 브랜드를
달고 있기 때문에, 무차별적이고 무조건적인 할인행사는 오히려 브랜드 형성에 좋지 못하다고 판단했다. 그리고 아울렛 특성상 각 점포의 제품품질 관리를 하는 것은 각 점포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일 수 있어서 배제하였다.
이에 프리미엄 아울렛이 소비자에게 줄 수 있는 혜택 중 제품브랜드 다양성과 점포분위기를 강화하여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주고자 하였다.
첫 번째는 기능적 컨셉에서 문제해결 일반화 전략을 사용하였다. 위의 표에서 점포 분위기와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다.
이는 우리가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프리미엄 아울렛의 POP(point of parity)인 고급스러운 유렵 속성과 POD(point of difference)라고 생각한 테마 파크를 융합해서 단순히 아울렛이 쇼핑몰로서 기능하는 것에 더해서
FUN한 장소 유희의 장소가 될 수 있음을 상기시켜준다. 즉 고급스러우면서도 즐거운 점포 분위기 혜택을 줄 수 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브랜드의 기능적인 컨셉의 강화가 곧 경험적인 혜택을 만족시켜준다는 점이다.
그 이유는 테마 파크의 특성에서 찾을 수 있다. 다만 입지적으로 외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교통 편의를 높여줄 필요는 있다. 출처: 논문/ 패션 아울렛 점포에 대한 추구혜택과 만족도 연구.
  • 가격4,000
  • 페이지수40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5378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