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작품3개] 로티보이의 판매전략, 한-뉴질랜드FTA로인한 워킹홀리데이 위더스 유학원이 얻는 수혜해택, 쌀관세화로 인한 한국 쌀시장개방 무엇으로 쌀소비를 할까?! -카페형 베이커리의 숨은 보석 로티보이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마케팅 작품3개] 로티보이의 판매전략, 한-뉴질랜드FTA로인한 워킹홀리데이 위더스 유학원이 얻는 수혜해택, 쌀관세화로 인한 한국 쌀시장개방 무엇으로 쌀소비를 할까?! -카페형 베이커리의 숨은 보석 로티보이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3편 전부 1장요약본으로 핵심으로 적은
SWOT
STP
4P

본문내용

인식하는 경향이 있음.
☞쌀엿 말고도 호박엿, 땅콩엿 등 인기 있는 다른 종류의 엿 존재
☞국내전통의식이 사라져 가고 있음
☞세계과자의 수입 등 급속도로 군것질의 종류가 늘어남
(※레드버킷)
♧STP전략
Segmentation
국내의 전통시장, 5일장 장터, 야시장, 전통문화제
Targeting
해외관광객: 우리나라의 전통을 알려주고 이해시켜 주기 위함
어린아이: 옛날의 전통 간식거리를 아이들에게 알리기 위함
수험생: 수능을 칠 때 엿을 먹는 관습이 있어서 웰빙 으로 쌀엿을 팔 수 있는 기회.
중년,노년층: 옛날의 기억을 되살리고 추억을 회상할 수 있고 쌀로 만든 건강식품으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음.
Positioning
호박엿과 땅콩엿 등 에 비해 바삭바삭하며 끈적거리며 입에 달라붙지 않는 깔끔함.

키워드

마케팅,   프로모션,   관세화,   뉴질랜드,   FTA,   로티보이,   SWOT,   STP,   4P
  • 가격1,5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5.06.09
  • 저작시기2015.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7289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