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교육사] 네덜란드 기독교학교 운동의 역사가 한국 기독교학교의 과제에 주는 함의 _ 조성국 저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해당 자료는 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기독교교육사] 네덜란드 기독교학교 운동의 역사가 한국 기독교학교의 과제에 주는 함의 _ 조성국 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보여주었다. 넷째로 네덜란드에서 기독교학교의 자유와 권리는 기독교적 사회 운동과 정치적 참여를 통해 획득되었다. 다섯째로 네덜란드의 역사에서 기독교학교의 지위는 복음화 운동과 연결되어 추진력을 얻었고 결국 제도적 입지를 확인받는 단계에 이르렀다. 여섯째로 기독교인들로만 이루어진 교육공동체의 필요성과 미션스쿨 기능을 효율화시켜야 한다는 함의를 얻는다.
  • 가격300
  • 페이지수2페이지
  • 등록일2015.08.04
  • 저작시기2012.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7810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