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vs 블랙야크(Black Yak)】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 및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PPT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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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 vs 블랙야크(Black Yak)】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 및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아웃도어란?

2. 중국 아웃도어 시장분석
1) 중국 아웃도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 중국 소비자분석
3) 경쟁사 분석

3. 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중국시장 진입전략
2) 노스페이스 SWOT 분석
3) 노스페이스 STP전략
4) 노스페이스 마케칭 4P전략

4. 블랙야크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중국시장 진입전략
2) 블랙야크 SWOT 분석
3) 블랙야크 STP전략
4)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

5.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M&A활성화
2) 중저가 브랜드 런칭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본문내용

     〈그림〉     〈그림〉

아웃도어란?

 자연스럽고 소박한 생활을 지향하는
      ➜ 아웃도어라이프에서 파생함




중국 아웃도어 시장분석

1) 중국 아웃도어 시장 규모 및 전망

  〈표 - 그림〉
   〈그래프〉

중국의 경제적 발전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수준 향상과
건강과 운동에 대한 인식이 점차 강화
-> 소비 수요 측면을 포함하여 다방면에서 고려해볼 때 중국 아웃도어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




중국 아웃도어 시장분석

2) 중국 소비자분석

❖ 중국의 아웃도어 소비자중 66% 남성, 34% 여성
❖ 아웃도어 소비자의 평균 연령은 33세(대다수 운동을 즐기는 사람)
❖ “80허우” 중국 소비시장주도

⇒ 중국 소비자는 제품의 ‘편안함’과 ‘기능성’ 중시




【 중략 】




THE NORTH FACE(시장진입전략)

4) 중국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5) 노스페이스의 보편적 전략

❖ 노스페이스 회장 – 토드 스파레토

⇒ 노스페이스는 자사의 제품과 마케팅을 네 가지 활동 분야로
나누어서 전략 구상

하이킹이나 산악, 달리기나 트레이닝,
겨울 스포츠, 12세 이하 어린이

“노스페이스는 자사의 평균 고객이 예를 들어 집에 머무르는 36세의 엄마라고 뉴욕타임즈에 알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죠.”

-노스웨스턴(Northwestern) 대학 켈로그 경영대학의 켈리 골드스미스(Kelly Goldsmith)




【 중략 】




✔ 동진산악으로 시작.
✔ 스포츠 마케팅에 집중
✔ 순수기술력을 동반한 제품 출시
✔ 국내 아웃도어업계 최초로 자체 연구소 설립

MADE IN KOREA 고수
브랜드 희귀성 강조하여 명품 이미지




BLACKYAK(시장진입전략)

고급브랜드 이미지화
현지생산
우수한 기술력
시장 선점효과
중국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
현지화 전략
  • 가격3,8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15.09.01
  • 저작시기2015.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8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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