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Hankook Tire Co., Ltd.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한국타이어Hankook Tire Co., Ltd.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한국타이어 중국진출 경영전략,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타이어 향후전망 PPT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서론
한국타이어 기업소개

2. 본론
(1) 한국타이어 기업현황분석
-거시환경분석
-산업환경분석 (5Force Model분석)
-가치사슬분석
-한국타이어 SWOT 분석
-한국타어이 SWOT 전략

(2) 한국타이어 경영전략분석
-중국진출방식
-전사적 수준 전략
1) 글로벌 아웃소싱전략
2) 수직적 통합전략
3) 규모의 경제전략
-사업부 수준 전략
1) 현지화 전략
2) 제품전략
3) OE시장개척전략
-마케팅전략

3. 결론
(1) 한국타이어의 향후방향
(2) 환경분석과 전략과의 연관성

본문내용

Major대비 낮은 Brand Power
고가 이미지에 따른 저가 BRAND와의 경쟁심화
핵심역량 인력의 현지화 부족
Bias, Tube의 저 수익 구조
RE시장 대비 OE시장 취약
  • 가격3,5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5.10.26
  • 저작시기2015.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850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