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기획실무 - 부산명품어묵전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 전시기획실무 - 부산명품어묵전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f customer : 구매가 / 가격
-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할인 적용,
- 단체주문 시 할인 ,
온라인 구매 시 이용 가능한 쿠폰 지급
- 단수가격을 통해 심리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보이는 효과를 제공 ex) 어묵 1개당 770원,
- 제품의 실제 판매가에서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 전시회 입장료를 무료로 함
consumer benefits : 소비자 편익
- 업체별 시식 후 감상평을 남기면 스티커를 제공하여 다 모으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쿠폰 지급
- 프리미엄 고객 카드 지급
- 각 부스마다 무료 시식을 꾸준히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합니다.
* 4P 전략
Product
⇒ 어 묵 : 값싸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음식
비교적 칼로리가 적어 웰빙식
부산만의 특화식품
이색체험 : 어묵 만드는 과정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
전 시 : 각 나라별 어묵을 맛볼 수 있음
경진대회 : 어묵을 활용한 음식을 개발할 수 있음
기 기 : 어묵 조리기, 셀프 기계 등 어묵 조리에 이용되는 기기들을 접할 수 있음
Price㎡
① 입장료 : 3,000원 (아이 동반시 2인 5,000원) 5세 미만 무료입장
② 참가비 <참가업체>
형 3 x 6x 3 (가로 x 세로 x 높이)
형 3 x 3 x 3 (가로 x 세로 x 높이)
조립
2,100,000
1,500,000
독립
1,800,000
1,200,000
Place
① 장소 : BEXCO 컨벤션 센터
② 유통 : 삼진어묵, CJ FOOD, 효성어묵 기업을 통한 직접적인 유통과정, 어묵 이동차를 통해 지역 곳곳에 유통
  • 가격1,900
  • 페이지수5페이지
  • 등록일2015.11.08
  • 저작시기2015.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9864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