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핫딜 소셜커머스 마케팅 SWOT분석, STP전략 4P, 마케팅 믹스, 느낀점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쿠팡 핫딜 소셜커머스 마케팅 SWOT분석, STP전략 4P, 마케팅 믹스, 느낀점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쿠팡소개
환경분석
SWOT
STP분석
4P분석
느낀점

본문내용

대한민국 대표 소셜 커머스 기업, 쿠팡
2010년 8월 10일 하버드 대학교 동문인 김범석과 윤선주, 고재우가 공동 창업한 소셜 커머스 기업
회원수 1위 2000만
일간 순 방문자 수 2위 350만
일간 페이지뷰 1위 700만
월간 페이지뷰 1위 3억

오늘 하루만 반값 할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활용한 전자상거래
상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일정 수 모이지 않으면 거래가 성사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자발적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상품을 홍보하는 것이 특징

주요상품
맛집, 마사지, 미용, 문화, 여행 등 서비스 할인쿠폰과
패션, 가전, 홈데코 등 배송상품으로 나눠진다.
  • 가격2,9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5.11.12
  • 저작시기2015.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8673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