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안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NIKE 나이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나이키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안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나이키 기업분석
(1) 거시적 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3C분석)
-고객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3) SWOT 분석

2. STP 전략기획
(1) 시장정의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3. 마케팅믹스 4P전략 기획
(1) 브랜즈전략
(2) Product
(3) Price
(4) Place
(5) Promotiom

4. 한계점과 시사점

본문내용

자전거를 이용하는 사람이증가함에 따라 자전거 용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함

이에 따라, 운송수단을 타는 사람들 위한 가방인 메신저백 시장을 선정
  • 가격3,800
  • 페이지수34페이지
  • 등록일2015.12.07
  • 저작시기2015.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8947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