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서론
1) 선정동기
2) 소개
2. 본론
1) 프로그램
3. 결론
1) 출처
1) 선정동기
2) 소개
2. 본론
1) 프로그램
3. 결론
1) 출처
본문내용
2-1. 이벤트상품(태권도) 소개
기 간 : 매년 9월 4일(태권도의 날) ~ 9월 10일
장 소 : 전라북도 무주
주 최 : 전라북도,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협회
후 원 : 세계태권도연맹, 문화체육관광부, 국기원
연 락 처 : 063 - 320 - 2321
F A X : 063 - 320 - 1232
주요행사 : 체험행사, 공연행사, 전시행사 등
홈페이지 : http://www.tkdj.kr
기 간 : 매년 9월 4일(태권도의 날) ~ 9월 10일
장 소 : 전라북도 무주
주 최 : 전라북도, 태권도진흥재단, 태권도협회
후 원 : 세계태권도연맹, 문화체육관광부, 국기원
연 락 처 : 063 - 320 - 2321
F A X : 063 - 320 - 1232
주요행사 : 체험행사, 공연행사, 전시행사 등
홈페이지 : http://www.tkdj.kr
추천자료
- 스포츠관광 효과적 마케팅
- 쇼핑몰 운영보고서
- 제주지역 경제와 관광산업
- 국.내외 사례분석을 통한 우리나라 지역축제의 성공전략
- 월드컵의 국제정치 경제
- [축제][한국축제]세계 각국의 축제를 통해본 한국축제의 현주소와 활성화 방안(축제의 성격과...
- 테마파크 - Everland
- 전통문화 재현사업-수문장 교대의식 모니터링(덕수궁, 경복궁)
- 시장분석(호텔 여행업 문화관광 축제)
- 매출증대를 위한 효율적인 매장관리
- [A+] SM엔터테인먼트와 YG엔터테인먼트의 경쟁 전략 - 음악시장 산업구조 및 환경분석, STP, ...
- [A+] YG엔터테인먼트 마케팅전략 분석 - 경영전략,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집중화전략,...
- [A+] JYP Entertainment 전략적 제휴 사례 - 전략적제휴 SWOT분석, 제휴과정, 제휴방법, CAA...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