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케이스연구 PPT :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과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

2.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배경

3. 파리바게트의 중국에서의 입지와 성과
(1)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점포수
(2) 중국에서의 고속성장
(3)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분석

4.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마케팅전략 분석
(1) STP 전략분석
(2)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5. 경쟁사와 비교분석 (vs 뚜레쥬르)

본문내용

다음은 마케팅믹스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 분석입니다. 먼저 Product 측면에서 파리바게뜨는 제품의 다양성과 고급화, 현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그 중 가장 강조되는 것은“현지화”이며 파리바게뜨는 이를 위해 지역 특화 메뉴 비중을 20%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Place 측면에서의 전략은 대도시를 중심으로 한 유통 및 판매입니다.
파리바게뜨는 상하이와 베이징에 등에 공장을 설립하여 각 점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중간 유통을 생략하여 유통비를 절감하고 접근성을 향상하는 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가격3,500
  • 페이지수25페이지
  • 등록일2016.04.05
  • 저작시기2016.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9939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