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일반 현황
2. 서비스 스케이프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고객만족도
2. 서비스 스케이프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고객만족도
본문내용
Section 1. 일반현황
TripAdvisor - 2016 Travelers' Choice
TTG Travel Awards - Best City Hotel
Elite Traveler Magazine - Top Suite 101
Seven Stars - Global Luxury Award
World Travel Awards - World's Leading Smart Luxury Hotel
World Travel Awards - Asia's Leading Luxury City Hotel
World Travel Awards - South Korea's Leading Hotel Suite
Wine Spectator - 2014 Best Award of Excellence
개장 후 4년 동안 권위있는 각종 시상식에서 총 14회의 수상
<중 략>
◆ 부대시설
PULSE 8
GYM, Swimming Pool, Studio, Golf, Sauna 시설 및 프로그램 제공
TripAdvisor - 2016 Travelers' Choice
TTG Travel Awards - Best City Hotel
Elite Traveler Magazine - Top Suite 101
Seven Stars - Global Luxury Award
World Travel Awards - World's Leading Smart Luxury Hotel
World Travel Awards - Asia's Leading Luxury City Hotel
World Travel Awards - South Korea's Leading Hotel Suite
Wine Spectator - 2014 Best Award of Excellence
개장 후 4년 동안 권위있는 각종 시상식에서 총 14회의 수상
<중 략>
◆ 부대시설
PULSE 8
GYM, Swimming Pool, Studio, Golf, Sauna 시설 및 프로그램 제공
추천자료
- 리츠칼튼 호텔경영
- 호텔경영관리_CRM에 대하여
- 호텔경영
- 호텔경영의 특성
- [호텔경영]시험 노트정리
- 호텔경영론 Well-being(웰빙)
- 호텔경영의 특성
- 노보텔 호텔경영분석및 노보텔 방문후기와 노보텔 개선방안 제안
- ★ 롯데호텔 부산(호텔경영)
- [호텔경영학] 템플스테이(Templestay)의 현활과 향상방안.pptx
- 호텔객실경영에서의 정보통신기술(ICT)의 도입과 발전 방향
- ★ 쉐라톤 호텔(Sheraton Hotel) - 호텔경영론, 기원과 역사적인 발전, 현재 규모와 영업초점,...
- ★ 하얏트 인터네셔널(Hyatt International) - 호텔경영론, 기원과 역사적인 발전, 현재 규모...
- 호텔경영(Hotel Management) - 마리나 베이 샌즈(Marina Bay Sands), 소개, 객실, 부대시설, ...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