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원론 - 독특하고, 특이하고 , 색다른 마케팅 성공사례( 마운틴듀 성공사례 - 마운틴듀 브랜드 소개, 마운틴듀 SWOT분석, 마운틴듀 STP 전략분석, 마운틴듀 마케팅 4P 전략분석, 성공요인 )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 마케팅원론 - 독특하고, 특이하고 , 색다른 마케팅 성공사례( 마운틴듀 성공사례 - 마운틴듀 브랜드 소개, 마운틴듀 SWOT분석, 마운틴듀 STP 전략분석, 마운틴듀 마케팅 4P 전략분석, 성공요인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01 마운틴듀 브랜드 소개
02 마운틴듀 SWOT분석
03 마운틴듀 STP 전략분석
04 마운틴듀 마케팅 4P 전략분석
05 성공요인
06 결론

본문내용

1. 마운틴듀 브랜드 소개


- 미국의 다국적 기업 펩시코(PepsiCo Inc.)에서 만든 청량음료
- 미국에서 가장 성장이 빠른 탄산음료
- 미국 탄산음료시장 판매량 4위 ( 1위 코카콜라, 2위 펩시콜라, 3위 다이어트 콜라 )
- 국내에서 2014년 12월 11일 롱넥보틀을 출시하며,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 돌파
- 전년대비 매출액 40% 증가


마운틴듀 SWOT분석

S

- 세계적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
- 펩시코(PepsiCo Inc.)의 창의적인 제품 개발
-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이미지
- 다양하고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W

- 소비자 니즈에 부합된 신제품 개발로 인한 개발 및 마케팅 비용 증가
- 높은 가격 인상률
  • 가격1,900
  • 페이지수15페이지
  • 등록일2016.08.05
  • 저작시기2016.8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660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