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경영체제와 경영주체,홈플러스 마케팅전략사례,홈플러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홈플러스 경영체제와 경영주체,홈플러스 마케팅전략사례,홈플러스 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경영체제와 경영주체
홈플러스 CEO
-연혁
-경영전략
-경영성과
-경쟁사 현황

본문내용

4장 1절 – 경영체제와 경영주체
경영체제의 의의와 중요성

경영전략, 경영조직, 혁신관리, 사람관리와 같은 하위기업경영시스템에 영향을 미친다.

경영체제에 따라 경영자들의 역할분담과 기능이 다르게 나타난다.

사회의 기업에 대한 기대 역할이 다르게 나타난다.

기업의 사회적 반응행동의 기본자세 및 행동방식에 영향을 미침

경영전략
1. 현지 문화와 조화된 기업문화
한국의 신바람(Shinbaram) + 서양의 합리주의(Ration)

신바레이션(Sinbaration)
신바람(감성, 열정, 겸손, 팀워크 중시) +
합리주의(이성, 프로정신, 의지, 개인발전)
직원들에게 지속적으로 동기를 부여 하고 역량 개발을 통해 회사와 업무에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 낸다.

2. 철저한 현지화 전략
Global standard 적용

-Low Cost Operation system

Local Practice 적용

-고객지향, 시장 분석 ,

마케팅 전략, 점포 컨셉

3. 제품 전략
산지 직거래 시스템 구축
- 농협 중앙회와의 제휴, 85% 가량 농산품이 산지 직거래로 운영

PB 상품( 자체 브랜드) 상품 개발
- 고객들이 기억하기 쉽도록 홈플러스 이름 그대로 사용
ex) 홈플러스 우유, 홈플러스 달걀

친환경 및 웰빙 상품
- 할인점 최초 웰빙 전용 브랜드 ‘웰빙 플러스’ 를 개발하여 제공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6.09.26
  • 저작시기2016.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991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